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어떤오후에 추천하는 11월 2차 윈도우10 한시적 무료 앱입니다.

유료에서 무료로 전환되는 앱들은 한시적으로 무료 배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무료전환 소식을 실시간으로 접하시고 맘에 드는 앱들은 빨리 다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Coloring Books For Adults And Kids AntiStress Relaxing Artistic Mandalas


실제와 유사한 색칠 경험을 지향하는 우수한 컬러링북입니다.만다라, 나비, 만화 동물, 올빼미, 꽃, 식물 등 풍부한 패턴이 있습니다.

당신은 색감을 개발하고 자신을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언제 어디서나 재생할 수 있으며 소셜 플랫폼에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스타일의 프리셋 브러시가 실제 컬러링 경험을 증가시킵니다.

★ 브러쉬와 페인트 버킷을 혼용하면 더 즐겁게 색칠합니다.

★ 치료 효과

노인들은 뇌의 활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알츠하이머 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성인은 불안과 과민 반응으로 치료할 수 있으며, 일의 압력을 완화합니다.

어린이, 색상의 아이의 감각을 개발하기 위해, 또한 격렬한 게임에 중독을 방지하기 위해 정보의 발전.


■ 할인정보 125,900원 -> 무료  [7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무료 다운로드 

 https://hoy.kr/2V96







Video Movie Maker 10


몇 번의 탭으로 멋진 사용자 정의 및 미리 정의 된 전환, 오버레이 효과, 애니메이션 스티커 및 테마로 열정있는 동영상 스토리를 만들수 있습니다.

* 스티커와 필터에서부터 애니메이션 클립과 자막까지 다양한 사용자 친화적 인 특수 효과 중에서 선택하여 매일의 순간을 예술 작품으로 변환하십시오. 네트워크 내에서 공유하고 세상이 당신을 발견하게 하십시오.


■ 할인정보  249,900원 -> 무료  [9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무료 다운로드 

 https://hoy.kr/6ig4




GIF Maker - Photos to GIF, Video to GIF


Windows 10 사용자가 비디오 및 이미지를 gif로 변환하는 환상적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고해상도의 라이브 비디오를 녹화하여 GIF를 만들고 특정 장면을 얻기 위해 선택한 비디오를 잘라냅니다.

갤러리에서 이미지 모음을 가져 와서 각 이미지의 재생 시간을 설정하고 완벽한 GIF 파일로 변환하십시오.


■ 할인정보 249,900원 -> 무료  [10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무료 다운로드 

https://hoy.kr/RRnB




Movie Maker for Photos: Free Video Editor & Slideshow Maker, Image to Video Movie Maker


비디오 효과 추가, 사진 슬라이드 쇼 만들기, 비디오에서 오디오 파일 추출, 비디오 트리밍, 라이브 비디오 효과 등 비디오 및 사진을 만들고 편집 할 수있는 인상적인 비디오 편집 응용 프로그램


비디오에 적용 할 수있는 고유 한 필터가있어 비디오를 병합하고 전환을 추가하고 비디오를 잘라 부분 만 추출하고 비디오에서 오디오 (.mp3 파일)를 얻으며 재미있는 스티커와 효과로 이미지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 할인정보 132,900원 -> 무료  [10일 후 할인이 종료됩니다.]

■ 무료 다운로드 

https://hoy.kr/IWgS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