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제논 어드벤처 드론(Xenon Adventure Drone)은 설치 과정을 간소화하여

더 많은 PLAY와 적은 조립 작업을 할 수있는 매우 휴대 성이 뛰어난 대안입니다. 

 

더 나아가 저장 및 운송이 간단하여 언제든지 준비가됩니다.

 

 

XENON은 사용자의인지 부하를 최소화하고 사용자를 옥외에서 분산시키지 않으며 점유 공간을 최적화하는 울트라 포터블 무인기입니다.

 

대부분의 드론은 지나치게 복잡하며, 운반, 보관, 조립 및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XENON을 사용하면 직관적인 그래픽과 일치하는 지오메트리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두 개로 구성된 별도 매칭 폼이 제 3의 폼 상에 스택되며, 이는 무인 항공기를 발사하기위한 핸들과 프로펠러를위한 저장 공간이 됩니다.

 

 제어기는 이들을 감싸고 하나의 밀착성있는 휴대용 무인 항공기를 만듭니다. 비행을 시작하려면 일치하는 무인 항공기 양식을 중앙에 부착하고 프로펠러를 모터 위에 놓습니다. 이것은 모두 자기 적으로 수행됩니다. 

 

 

 XENON은 발사 핸들 레이어가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시작할 수 있으므로 크고 평평하고 깨끗하고 안정적인 표면이 따로 필요 없습니다. 

 

컨트롤러는 신축성있는 고무 밴드로 스마트 폰에 끼어 들게됩니다. 조이스틱을 재현하는 촉감이 풍부하고 동적 인 평평한 표면을 제공하는 표면 촉감으로 스마트 폰 디스플레이를 보강합니다. 

 

 

스마트 폰 앱은 사용자에게 탑재 된 카메라 및 비행 데이터의 라이브 뷰뿐만 아니라 무인 항공기를 제어하는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XENON에는 안정적인 4k 비디오 및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비행 중 밑에서 펼쳐지는 광각 및 망원 촬영을위한 이중 렌즈 구성의 3 축 짐벌 안정화 카메라가 있습니다. 

 

XENON은 직관적 인 단서와 자산을 사용하고 사용자의 복잡성을 숨기는 동시에 모험에 집중할 수있게하며 캡처하는 강력한 도구를 유지합니다.

 

Xenon Adventure Drone은 2018 년 Red Dot Design Concept Award 수상자 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