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엑셀표를 원본 그대로 붙여넣는 꿀팁
오피스에서 '표'는 파워 포인트보다 엑셀에서 만드는 것이 훨씬 편하고 빠릅니다.
이에 PPT 를 만들떄 표는 엑셀에서 만들어 파워포인트로 붙여 넣는 방법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이떄 단순히 Ctrl+C, V를 해서 붙여넣기를 하면 아래와 같은 엑셀에서 서식이 포함된 표는 파원포인트에서 무참히 깨져버리는 불상사가 발생을 합니다.
엑셀표를 원본 그대로 파워포인트에 붙여넣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따라하기
1. 엑셀에서 붙여넣기할 표의 범위를 지정한 후 'Ctrl + C'를 합니다. ▼
2. 파워포인트 작업화면에서 '마우스 오른버튼 메뉴 - 원본서식 유지'를 선택하면 그림과 같이 원본과 동일한 서식을 유지한 엑셀표가 붙여집니다. ▼
3. 붙여 넣기에서 '그림'을 선택하면 엑셀표가 이미지 형태로 변환되어 붙여집니다. (원본 수정을 못하게 할 떄 유용) ▼
4. 붙여 넣기에서 '텍스트만 유지'를 선택하면 표서식은 빠지고 텍스트만 복사되어 붙여집니다. ▼
'꿀팁 > OFF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PPT 유튜브 동영상 삽입하는 2가지 방법 (2) | 2018.10.17 |
---|---|
파워포인트, 글꼴 한번에 변경하는 방법 (0) | 2018.09.21 |
엑셀에서 텍스트 나누기 (0) | 2018.09.17 |
파워포인트, 엑셀표를 원본 그대로 붙여넣는 꿀팁 (0) | 2018.08.08 |
엑셀, 초간단 공백 없애기 (1) | 2018.07.20 |
엑셀에서 마우스로 테두리 그리기 (1) | 2018.06.20 |
엑셀 온라인 서식 200% 활용하기 (0) | 2018.06.08 |
엑셀 윗주 기능 사용하기 (1) | 2018.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