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웹검색시 특정사이트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경우 다른 검색(또는 포털)사이트 여러군데를 방문합니다. 

이는 검색사이트 뿐만 아니라 쇼핑이나 동영상 검색등에서도 당연한 일인데요.


하나의 검색단어로 동시에 4개 사이트의 검색 결과를 하나의 웹브라우저에서 보여주는 무료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합니다.


파뷰(PaVIEW)는 하나의 검색어를 통해 그 결과를 한눈에, 그것도 4개 사이트의 결과를 한 번에 보여주는 신개념 멀티 웹 브라우저입니다.


한번의 키워드 입력으로 최대 4개의 검색 사이트의 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각 웹 브라우저를 확대하여 별도의 웹브라우저와 같이 사용할 수 도 있는 확장성 및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는 파뷰(PaVIEW)에 대해 알아봅니다.



간단 사용법


1. 파뷰(PaVIEW)를 설치한 후 실행하면 그림과 같은  작은 위젯이 실행됩니다. ▼





2. 검색어를 입력하면 그림과 같이 4개의 검색 사이트의 결과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4개의 사이트 각각에 검색어를 입력하지 않고 파뷰(PaVIEW) 브라우저 상단에 검색창에 한 번의 입력으로 4가지 사이트의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설정메뉴에서는 검색시 보여지는 화면의 분할개수 및 검색사이트 변경, 단축기 설정이 가능합니다. 




4. 검색사이트 설정에서는  파뷰(PaVIEW)에서 미리 정리해둔 분야별 대표 사이트를 지정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5. 검색사이트 설정을 잘 이용하면 그림과 같이 동일 검색어로 하나는 포털, 하나는 동영상 등으로 분야별로 검색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6. 파뷰(PaVIEW) 이용시 네이버의 경우 아래와 같은 이용제한 메세지가 나타나는데 맨아래 '제안해제'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검색결과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기바랍니다. 





바로가기

 공식 홈페이지         http://www.paview.co.kr/ 

 네이버 소프트웨어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1196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