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지구상에는 중력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물방울도 중력에 의해 그대로 땅에 떨어지는 것이 당연하지만 우주 등의 무중력 공간에서는 물방울도 바닥에 떨어지지 않고 떠있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기도 합니다.


LeviZen


 무중력 공간과 마찬가지로 물방울을 눈앞에 부유시킨 후 분위기 있는 조명을 비추어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장식품 'LeviZen'을 소개합니다.


 'LeviZen - Levitate water & feel zero gravity'이라는 이름처럼 'LeviZen'은 본체 내부의 상하에서 인간의 귀에는 들리지 않는 고주파를 발생시켜 물방울을 공중에 띄울 수 있게 해주는 물건입니다.


LeviZen


 컨트롤 박스를 이용 고주파를 발생 시킨 후 여기에 물방울을 떨어 뜨리면 마치 무중력 공간인 것처럼 물이 공중부양 되며 상부의 조명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주게 되는 것이죠.


LeviZen


  본체와 마찬가지로 고주파의 강약을 조절하는 컨트롤러 박스도 호두나무 재질로 구성되어 책상, 책꽂이등 어디에나 어울리는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LeviZen



  LeviZen 1 대는 약 199 달러로 kickstarter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관련 동영상





바로가기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348567444/levizen-levitate-water-and-feel-zero-gravity?ref=discovery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