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Microsoft Corporation은 19일(현지 시간), 태스크 관리 앱 'Microsoft To-Do'를 프리뷰로 공개했습니다.

'Microsoft To-Do'는 Windows(Windows 10, Windows 10 Mobile)및 iPhone, Android 그리고 Web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Microsoft To-Do'는 태스크 관리 앱으로 유명한 'Wunderlist'를 MS가 인수한 후 이르 바탕으로 'Office 365'에 구축하여 'Outlook'와의 제휴나 'Office 365'의 보안 인프라를 이용 가능하게 된 것이 특징입니다.



Microsoft에서는 'Microsoft To-Do'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Microsoft To-Do는 하루를 계획하기 쉽도록 간단하고 지능적인 할 일 목록입니다. To-Do는 업무, 학교 또는 가정용으로 생산성을 높이고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능적인 기술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결합하여 간단한 일상 작업 흐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할일의 현명한 제안으로 하루를 조직하고 매일해야 할 가장 중요한 업무 또는 집안일을 완료하십시오. 

To-Do는 휴대 전화와 컴퓨터간에 동기화되므로 학교, 사무실 또는 식료품 점에서 또는 전 세계를 여행하는 중에도 할 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도 할 일을 빠르게 추가, 구성 및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일과 함께 미리 알림과 기한을 추가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그리고 매일, 매주 또는 매년마다 체크해야 할해야 할 일이 있다면 매번 반복되는 만기일을 설정하여 매번 생각 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모 작성 응용 프로그램으로 할 일을 사용하고 모든 할 일 주소, 읽으려는 책에 대한 세부 정보, 즐겨 찾는 카페의 웹 사이트에 자세한 메모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작업과 메모를 한 곳에서 수집하여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삶의 어떤 부분을보다 생산적으로하고 싶습니까? 각각에 대해 색으로 구분 된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한 목록에 숙제를, 다른 것에 식료품을, 패킹 목록에, 작업 프로젝트를, 그리고 DIY 프로젝트를 더 많은 목록에 빠르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만큼 많은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GTD (David Allen 's Getting Things Done Methodology)와 같은 생산성 시스템을 따르는 경우 언젠가는 목록이나 후속 조치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목표가 이번 주인지 5 년인지에 관계없이 할 일이 여기 있습니다.

 매일 아침에 집중하고 싶은 것을 계획하고 하루 동안 강력한 생산성 향상을 제공하십시오. 

이 간단한 할 일 목록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 정의 테마, 메모, 알림, 만기일, 현명한 제안 및 여러 장치 간의 동기화를 포함합니다. 

요컨대, 당신이 당신의 삶을 관리하고 더 많은 것을 성취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 작업이나 집안일을 완료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심부름은 To-Do로 조금 더 즐거워졌습니다. 매일의 무기고에 추가해야하는 작업 관리 도구입니다.

 


관련 동영상


관련 링크

https://products.office.com/ko-KR/microsoft-to-do-list-app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