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대만의 제품 디자이너 셰인 리 (Shane Li)가 디자인한 '블루투스 이어폰 O2'입니다.



'O2 블루투스 이어폰'은 스마트폰등 휴대용 기기의 음악을 감상하는 것 외에도 보조 배터리 기능을 탑재한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어 편리합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두개의 양쪽 이어폰을 스트랩으로 연결한 상태로 보조배터리 형태의 케이스에 우아하게 감긴후 두대의 도킹포인트에 끼워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때 보조배터리를 이용 이어폰의 충전이 가능하며, 별도의 usb 전원케이블릉 통해 다른 스마트 장비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 기능을 사용하면 스마트 폰에서 Bluetooth 이어폰의 개인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O2가 여전히 디자인 컨셉이라는 것은 약간의 유감입니다만 사용 가능한 옵션이 필요한 경우 다음 태그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Bluetooth 이어 버드 및 기타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사이트

http://gadgetsin.com/the-concept-o2-bluetooth-earbuds-with-a-versatile-battery-case.ht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