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PPT를 만들거나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꾸미기 위해 배경이 없는 이미지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포토샵이나 다른 이미지 편집툴을 이용하여 만드는 것도 힘이들고, 초보자에게는 이마저도 불가능할 수가 있습니다.



'pngimg.com'는 고품질의 배경이 없는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pngimg.com'는 ANIMALS, NATURE, FRUITS, FOOD, CARS 등 21개의 다양한 카테고리에 세부분류를 통해 약 18,000여개의 이미즈를 개인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목적이라면 전부 무료로 제공합니다.



'pngimg.com' 의 간단한 사용법을 소개합니다.



따라하기

1. 첫페이지에서 검색을 할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저는 CARS - Lamborghini 선택하여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했구요. 첫번째 이미지를 선택했습니다. 



2. 선택한 이미지의 정보와 함께 해당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

  -. 여기서 선택한 이미지만을 다운로드 하려면 해당 이미지에서 마우스 오른 버튼 -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하면 됩니다.


 -. 또한, CARS - Lamborghini 라는 카테고리의 모든 이미지를 다운받으려면 화면 아래의 검은색 바를 클릭하면 되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 좀 더 설명을 합니다.



3. 'Download clipart...'를 클릭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전환되는데 'gold down'은 유료이니 무료인 'reguar down'을 클릭합니다. 



4.  1분을 기다려야합니다. 



5. 1분후 우측에 play 화면이 나오면 여기에 나타난 정답을 똑같이 입력한 후 'Continue'를 클릭합니다. 


6. 'Download file'를 클릭합니다. 


7.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무료라서 다운로드 속도가 많이 느리니 인내가 필요해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pngimg.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