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ProtectedText는 PASSWORD 설정으로 암호화에서 안전하게 메모를 저장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메모장입니다.



 가입 및 계정 등록은 필요 없고,  사용자가 직접 URL만 지정하면 바로  탭 형식의 메모장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입력한 텍스트는 모두 암호화 되어 저장되므로 PASSWORD을 모르면 열람이 불가하며, 사이트의 Cookie는 저장되지 않고 일체의 광고나 트레킹도 없습니다.



■ 간단 사용법


  1. ProtectedText에 접속한 후 첫 페이지에 "Go to protectedText.com/"뒤에 사용하고 싶은 URL입력하고 "Go"버튼을 클릭합니다.





2. 입력한 URL이 사용되지 않는 주소라면 "Create site"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메모장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3.  첫줄의 문장이 자동으로 제목이 되며, 탭 옆의 "+, x" 버튼으로 추가, 삭제할 수 있습니다. 

ProtectedText의 메모는 오토 세이브가 아닙니다.  최초에는 상단 툴바에서 "Save"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하며, 이때 "Create Password"대화 상자에서 암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입력된 암호는 'Change password' 버튼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protectedtext.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