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PC 사용중에 예상치 않은 오류가 생기면 팝업창으로 메시지를 보여주는데요.


 문제는 이 오류메세지가 복사가 되지않아 스크린 캡쳐를 하거나 종이에 옮겨 적은 후  인터넷에서 조회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Textify는 복사를 할 수 없는 영역에 있는 텍스트를 마우스 클릭만으로 보호를 해제하여 쉽게 복사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Textify 앞서 언급한 팝업창 외에도 애플리케이션의 버튼이나 라벨에 표시된 텍스트를 선택하여 클립 보드에 복사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기능을 자랑합니다.




■ 간단 사용법


1. 아래 링크로 방문하신 후 Textify.zip 을 받아 압축을 푸신 후 Textify.exe 를 실행하면 그림과 같은 메인창이 뜹니다.


                                         http://rammichael.com/textify



2. Textify 의 단축키 초기값은 Shift + 마우스 Middle click by default 이며, Ctrl 또는 Alt 키 조합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3. 아래와 같은 오류 창이 나타나면  복사를 원하는 텍스트 위에 커서를 이동한 후 Shift + 마우스 Middle click 를 클릭하면 텍스트 잠금이 풀리고 copy 를 할 수 있게 합니다.





4. Textify 는 아래와 같이 복사가 불가능한 다양한 경우에서 복사를 할 수 있게 도와 줍니다.

<엑셀 메뉴상 문자 선택>



<프로그램 상단 타이틀 복사>



<시작-메뉴상 문자 선택>


<윈도 빌드 정보 복사>


■ 관련 동영상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