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구글 크롬을 사용하는 동안 비트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CryptoTab 는 개인 PC에서 비트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구글크롬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바로 채굴이 시작되며, Google 크롬이 열려있는 한 채굴은 계속됩니다.


하루에 Chrome을 얼마나 자주 열어 놓는 지에 따라 다르지만 최소 권장 철회 횟수는 0.004 BTC이며 보통 달성하는데 몇 달(?) 밖에 걸리지 않는다 합니다.


* CryptoTab을 3일간 test한 결과는 아래에 있습니다.


 현재 보안 소프트웨어들 중에는 악성이라고 판단하는 경우 가상화폐(비트코인, 이더리움) 채굴 자바스크립을 탐지하는 소프트웨어들도 있는데 카스퍼스키 랩의 경우 Trojan.JS.Miner.d, ESET의 경우 JS/CoinMiner.C, V3의 경우 JS/CoinMiner 등의 진단명으로 검역소에 걸리게 되는데 모두 PUA(Potentially Unwanted Application) 탐지 기능을 활성화 했을 때만 탐지하게됩니다. 


따라서 본 프로그램을 사용시에 주의가 필요하며 시스템이 느려지는 등 이상 징후 감지시 사용을 중지하길 추천합니다.


* 관련 내용

http://blogto.tistory.com/731

http://hummingbird.tistory.com/6673



간단 사용법


 - 설치방법 1. 본문 맨아래 표기딘 링크를 방문한 후 add to chrome..... 를 클릭하면 설치됩니다. ▼



- 설치방법 2.  Chrome 웹 스토어에서 getcryptotab 로 검색 해당 확장프로그램을 추가하면 됩니다. 



1. 프로그램 설치 후 크롬 우측상단의 getcryptotab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메인 화면이 나타나고 바로 비트코인 채굴이 시작됩니다.

채굴 시작 후 수분이 지나면 그림과 같이 채굴진행이 수치로 보여집니다. 



2. 메인화면 우측상단을 클릭하면 그롭다운 창이 나타나며 여기서 WITHDRAW BTC 를 클릭한후 비트 코인 지갑을 통해 매도가 가능합니다. 



3. 매도 가능한 최소 금액은 0.00041 BTC 이니 한달 이상은 존버.... 



4. Bitcoins를 더 많이 벌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개인 링크로 가능한 한 많은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들을 이끌 기 위해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더 큰 추천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으며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하는데.... 다단계의 느낌이? 


* 운영결과 :

중간에  JS/CoinMiner 라는 악성코드가 감지됨에도 v3 실시간 감시를 off 하는 무리수(?)를 두면서 test 해보았습니다.

3일 낮밤을 운영한 수익은 겨우 60원 정도.... ㅠㅠ


앞에서 얘기한거처럼 개인링크로 가능한 많은 친구를 초대하는 다단계(?)를 하지 않는 이상 전기세도 나오지 않는 것을 확인하고 삭제하였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getcryptotab.com/en/




관련 동영상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