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저작권 없는 880,000장 이상의 이미지와 비디오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Pixabay의 모든 이미지와 비디오들은 Creative Commons CC0 에 의해 저작권으로부터 자유롭습니다. 다운로드,수정,배포를 로얄티 없이 마음대로 사용 가능하며, 심지어는 상업적인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표기도 필요 없습니다.



 어떠한 허가 요청이나 지불 없이 상업적/비상업적 목적으로 이미지를 복사, 수정, 배포 및 이용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도 이미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 사용법

1. Pixabay에서는 사진, 일러스트, 벡터 그래픽, 비디오 등 총 4가지를 무료 제공합니다.

사진


일러스트


벡터 그래픽


비디오



2. 해당 사이트 접속 후 첫화면의 검색칸에서 검색 조건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때 다양한 조건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3. 검색된 이미지를 클릭한후 이미지의 사이즈를 지정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4. 비디오는 우측 메뉴에서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5. Pixabay 는 모바일 앱도 제공을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pixabay.com/



== 참고글 ==

2016/06/10 - [추천 사이트] - 저작권 없는 고품질 사진 무료로 이용하기 - Unsplash

2015/11/24 - [추천 사이트] - 저작권 없는 사진 가장 쉽게 다운받기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