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가끔 스마트폰 등 휴대장비로 촬영 한 동영상을 PC에서 재생할 때, 가로, 세로 방향이 바뀌어 진 것을 알고 난감할 때가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을 해보신 분들이야 인터넷에서 구한 다양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서 쉽게 조정할 수 있겠지만 초보자분들은 동영상을 회전까지 해야 하는 고난도(?)에 포기를 하는 일도 있을 법합니다.


 Video Rotator 는 AVI, MP4, FLV등 다양한 형식의 동영상을 시계 방향, 반 시계 방향,  좌우 반전, 상하 반전 등으로 회전/인코딩 해주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간단사용법




 1. 프로그램 실행 후 'Add a File'를 클릭하여 변경한 동영상을 직접 선택하거나

 2. Filelist 에 직접 해당 동영상을 드래그 앤 드롭합니다.

 3. Output Format에서 변경을 원하는 파일 형식을 선택합니다.

 4. Rotate 에서 시계 방향, 반 시계 방향,  좌우 반전, 상하 반전 등의 회전 type를 선택합니다.

 5. Output Path 에서 결과물이 저장될 폴더를 선택

 6. 'Rotate Videos Now!' 버튼을 누르면 변환 완료

 마지막으로 Video Rotator 에서 지원하는 비디오 형식은 AVI, MPG, FLV, MP4, WMV, MOV, 3GP 이고 변환할 수 있는 형식은 MP4, MOV, FLV, AVI, MPG 입니다.





바로가기


 http://www.videorotator.com/


Video Rotator가 1.0 에서 버전업 되면서 freeware 에서 Shareware 로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아래의 1.0 버전을 다운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videorotator free.exe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