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구글플레이에 등록된 수많은 앱중에 유용하고 편리한 앱들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3년 11월 13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B^ DISCOVER - AI Image creator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발상을 이끌어내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사용자가 단어 몇 개만으로 놀라운 이미지를 생성하거나, 한 장의 사진으로 새로운 프로필을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앱은 친절한 가이드를 통해 사용자가 쉽게 이미지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며, 다양한 화풍, 대상, 배경 선택을 통해 맞춤형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Today’s Pick, Topic, Style, Weekly & Monthly 섹션을 통해 영감을 주는 이미지들을 발견할 수 있으며, 검색 기능으로 원하는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좋아하는 이미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I Profile 기능을 통해 한 장의 사진으로 다양한 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이는 최첨단 멀티모달 Karlo AI 모델을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Karlo는 18억 개의 이미지와 텍스트 설명으로 훈련되어, 자연어를 이해하고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고품질의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B^ DISCOVER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 놀라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B^ DISCOVER - AI Image creator - Google Play 앱

AI 이미지 생성

play.google.com

 

 

2. 문피아 - 웹소설의 유토피아

  매일 최신 웹소설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장르의 인기 웹소설 무료 대여권을 매일 제공합니다. 골드게이지 이벤트로 인기 웹소설을 무료로 읽을 수 있으며, MD's PICK 이벤트를 통해 전문가가 추천하는 인기작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해시태그를 이용한 작품 검색과 실시간 랭킹을 통해 인기 있는 작품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이북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든 작품을 읽을 수 있습니다.

 

문피아 - 웹소설의 유토피아 - Google Play 앱

판타지, 무협 웹소설은 여기 다 있다! 가장 빠른 신작 확인은 오직 문피아!

play.google.com

 

 

3. Learn Flutter with Dart

  Google이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 앱 개발 프레임워크로, Android 및 iOS 기기용 모바일 앱을 구축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특히 코드 재사용을 가능하게 하며, 기본 플랫폼 서비스와 직접 인터페이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Flutter를 배우고자 하는 초보자나 기술을 연마하려는 개발자 모두를 위한 이 Flutter Tutorial 앱에서는 Flutter 개발, Kotlin 개발, 그리고 Dart 언어에 대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 앱을 통해 사용자는 Flutter 아키텍처, 위젯 및 레이아웃 구축 등에 대해 배울 수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고성능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Learn Flutter with Dart - Google Play 앱

크로스 플랫폼 프레임 워크로 놀라운 앱과 웹 사이트 구축 : Flutter

play.google.com

 

 

 

4. 개체지우기, 개체제거&사진편집어플:Pic Retouch

  사진 속 원치 않는 물체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개체지우기 및 사진편집 어플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로고, 사람, 텍스트, 잡티, 스티커, 워터마크 등을 단 한 번의 탭으로 자연스럽게 없앨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불필요한 물체 제거, 배경의 사람 제거, 피부 잡티 제거, 송전선이나 전깃줄과 같은 물체 제거, 신호등, 쓰레기통, 도로 안내판 제거 등이 있으며, 모든 작업은 간단한 터치로 가능합니다. 또한, 인앱 튜토리얼을 통해 사진을 프로처럼 정리할 수 있습니다.

리터치에는 유용한 툴도 포함되어 있어, 브러시로 물체를 그려 지우거나, 올가미 툴로 제거하고자 하는 영역을 선택하고, 브러시 크기 조절, 핀치투줌 인터페이스, AI 처리 툴을 이용하여 물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실행 및 실행 취소 기능과 변경 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체지우기, 개체제거&사진편집어플:Pic Retouch - Google Play 앱

AI 리터치 사진편집어플 사용해서 원 탭으로 물체, 로고, 텍스트, 잡티를 제거해 보세요.

play.google.com

 

 

5. DrawNote: 그리기, 메모장, 메모, 손글씨

 노트, 글쓰기, 마인드맵, 할 일 목록, 필기, 스케치, 드로잉 등을 결합한 다기능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학생, 교사, 아티스트, 디자이너, 엔지니어, 전문가 등 다양한 사용자에게 적합한 이 앱은 무한한 캔버스를 제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합니다. 텍스트, 이미지, 녹음, 표, 마인드맵 등을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으며, 손가락이나 터치펜으로 글쓰기, 스케치, 그림 그리기 등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노트 유형이 제공되며, 슈퍼 노트, 텍스트 노트, 마인드 맵 등으로 사용자의 필요를 충족합니다.

또한, 무제한 폴더로 노트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고품질 이미지로 내보내기, 중요한 할 일 항목을 생성 및 관리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보안과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클라우드 백업, 자동 백업, 비밀번호 설정 기능도 지원됩니다. DrawNote는 디지털 화이트보드, 메모장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다크 모드, 다양한 테마색 지원,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이 앱은 학습, 교육, 창의적 작업, 작업 목록 관리, 문학 작품 작성, 개인 감정 기록, 예술 작품 추구 등에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DrawNote: 그리기, 메모장, 메모, 손글씨 - Google Play 앱

다기능 노트북 및 메모장으로, 노트, 글쓰기, 마인드맵, 할 일 목록, 손글씨, 스케치, 드로잉 등 다양한 기능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