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구글플레이에 등록된 수많은 앱중에 유용하고 편리한 앱들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3년 8월 14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Imagine : AI 아트 생성기 아이콘 이미지

  AI 아트 제너레이터의 마법을 경험하여 단어를 매혹적인 예술 작품으로 바꿔보세요. 다양한 스타일 중에서 선택하고 걸작을 미세 조정하세요. 진화하는 아트 라이브러리는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개인화된 AI 생성 아트를 만들어 공간을 변화시키고 비슷한 디자인을 발견하세요. 소셜 플랫폼에서 창작물을 쉽게 공유하세요. AI 기반 예술 작품으로 상상력을 마음껏 펼쳐보세요!

 

Imagine : AI 아트 생성기 - Google Play 앱

단어를 놀라운 AI 생성 예술, 그림 및 그림으로 즉시 변환하세요!

play.google.com

 

 

2. PhotoRoom - 포토룸 사진 디자이너

  누구나 몇 초 만에 사진을 전문가 수준의 이미지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탭 한 번으로 배경을 제거하여 멋진 제품 또는 인물 사진을 남깁니다. 텍스트, 로고 등을 추가하세요. 백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신뢰하는 이 앱은 마치 사진 및 디자인 스튜디오를 손 안에 두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전자상거래, 소셜 프로필, 창의적인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PhotoRoom - 포토룸 사진 디자이너 - Google Play 앱

흰색 배경 및 교체

play.google.com

 

 

3. 말해보카: 영단어, 문법, 리스닝, 스피킹, 영어 공부

 게임인가요, 영어 학습 앱인가요? 모두가 사용하는 국민 영어 앱입니다! 어휘부터 문법, 듣기, 회화까지 퀴즈만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맞춤형 학습, 게임과 같은 재미있는 참여, 오답에 대한 심층적인 설명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학습 경로를 선택하고 자동 복습 세션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앱은 어휘, 문법, 듣기, 메모리 부스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영어 독학을 위한 종합적인 솔루션입니다.

 

말해보카: 영단어, 문법, 리스닝, 스피킹, 영어 공부 - Google Play 앱

영어 공부도 게임처럼 재밌게!

play.google.com

 

 

4. Insta360

  Insta360 카메라와 앱을 사용하면 독특한 동영상을 쉽게 편집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AI 기반 도구, 수동 제어 및 다양한 기능을 통해 휴대폰에서 바로 다양하고 역동적인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샷 구도를 조정하고, 피사체를 추적하고, 하이퍼랩을 만들고, 창의적인 템플릿을 손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Insta360 - Google Play 앱

Insta360 카메라 및 핸드헬드 짐벌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체 편집실.

play.google.com

 

 

5. 일상비일상의틈

 MZ 커뮤니케이션과 일상을 통해 세상의 모든 취향을 재발견하세요.
업데이트된 취향 발견 매거진을 살펴보고 공통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연결하여 토론하세요.
3.0 버전에서는 참여 이벤트와 라이브 방송이 가능한 새로운 커뮤니티 공간이 도입되었습니다.
강남대로 426에서 열리는 전시와 팝업 스토어도 놓치지 마세요.

 

일상비일상의틈 - Google Play 앱

MZ들의 취향 커뮤니티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