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지금 소개하는 비디오 생성은 AI 사이트는 흥미롭고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분야로,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다양한 영역에서 비디오 콘텐츠 제작 및 조작을 혁신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AI 애플리케이션 기술 영역에서 비디오 생성(Generative Video)는 제너레이티브 모델을 사용하여 비디오 콘텐츠를 제작하고 합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너레이티브 모델은 노출된 학습 데이터의 패턴과 예시를 기반으로 새로운 데이터를 생성할 수 있는 인공지능 알고리즘의 한 종류입니다. 비디오 생성을 위한 가장 주목할 만한 제너레이티브 모델 유형은 생성적 적대 신경망(GAN)입니다.

GAN을 사용한 생성 비디오에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1. 제너레이터: 제너레이터는 새로운 비디오 콘텐츠를 생성합니다. 제너레이터는 무작위 노이즈 또는 초기 시드를 입력으로 받아 학습 데이터에서 학습된 패턴을 기반으로 비디오 프레임을 생성합니다. 제너레이터는 훈련 과정에서 피드백을 받으면서 사실적이고 일관된 비디오 시퀀스를 생성하는 능력을 점차 향상시킵니다.

2. 판별기: 판별자는 GAN 프레임워크에서 "적" 역할을 합니다. 비디오 프레임을 평가하고 훈련 데이터 세트의 실제 비디오와 생성기의 합성/생성된 비디오를 구별하려고 시도합니다. 판별자의 목표는 각 비디오 프레임의 출처를 정확하게 분류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AI를 응용한 비디오 생성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1. 비디오 생성: 다른 AI 모델 학습을 위한 합성 데이터 생성 또는 예술적, 창의적 작업을 위한 합성 데이터 생성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실적인 비디오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2. 비디오 예측: 초기 프레임 시퀀스가 주어지면 비디오의 미래 프레임을 생성하는 것으로, 비디오 압축 및 프레임 보간과 같은 시나리오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비디오 향상: 저해상도 또는 화질이 저하된 비디오 콘텐츠의 품질을 개선하여 더 높은 해상도와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인 버전을 생성합니다.

4. 비디오 합성: 서로 다른 소스의 비디오 시퀀스를 병합하고 혼합하여 매끄럽고 일관된 비디오를 만듭니다.

5. 비디오 스타일 전송: 이미지 스타일 전송이 작동하는 방식과 유사하게 한 비디오의 예술적 스타일을 다른 비디오에 적용합니다.

 23년 7월 21일 기준 업데이트한 AI기술을 활용한 비디오 생성(Generative Video) 부문 유용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Thumbnail  QuickVid 10배 빠른 유튜브 단편 제작
AI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기존 방법보다 10배 빠르게 전문가 수준의 YouTube 숏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대기자 명단에 등록하여 얼리 액세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유료 바로가기  
Thumbnail  LiveReacting 자율적으로 시청자를 즐겁게 하고 교육하는 가상 호스트
시청자를 자율적으로 즐겁게 하고 교육하는 가상 호스트를 제공하여 라이브 스트리밍을 혁신하는 AI 기반 플랫폼입니다. AI 호스트는 쇼의 맥락을 이해하고, 질문을 읽고, 우승자를 발표하고, 플레이어와 실시간으로 상호작용합니다. 여러 언어를 지원하며 브랜드에 맞게 아바타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리액팅은 베타 버전에서는 무료로 제공되며, 여러 채널과 대상에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로 촬영한 동영상, 투표, 게임, 카운트다운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부분 유료화 바로가기  
Thumbnail  Cascadeur 3D 키프레임 애니메이션
휴머노이드 또는 기타 캐릭터의 3D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을 위한 독립형 소프트웨어입니다. 퀵 리깅, 자동 피직스, 궤적, 고스트, 카피 툴, 트윈 머신, IK/FK 보간, 그래프 에디터, 비디오 레퍼런스 임포트와 같은 다양한 툴과 포즈 및 보조 모션을 위한 AI 지원 툴을 제공합니다. 캐스케이더는 .FBX 및 .DAE 파일로 작업할 수 있으며, Unreal, Unity, Daz3d, 3ds Max, Maya, Mixamo, Blender, Houdini 및 Cinema 4d와 호환됩니다. 이 웹사이트에서는 튜토리얼, 비디오 레슨, 문서, 기사, 커뮤니티를 위한 포럼 및 Discord를 제공합니다.
부분 유료화 바로가기  
Thumbnail  Fliki AI 음성으로 텍스트를 동영상으로 전환
콘텐츠 제작자가 모든 언어의 텍스트를 사실적인 음성이 포함된 동영상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AI 기반 소프트웨어입니다. 풍부한 스톡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가 자신만의 브랜딩으로 자막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75개 언어 850개 이상의 음성으로 실제와 같은 텍스트 음성 변환 음성을 제공합니다.
부분 유료화 바로가기  
Thumbnail  D-ID Creative Reality 몇 분 안에 일반 텍스트로 동영상 제작
제너레이티브 AI를 사용하여 기업과 크리에이터를 위해 버튼 하나만 누르면 말하는 아바타가 등장하는 맞춤형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리얼리티 스튜디오는 최신 AI 도구를 사용하여 이미지, 오디오 또는 텍스트로부터 말하는 아바타를 생성합니다. 또한 라이브 포트레이트 및 스피킹 포트레이트 제품을 사용하면 각각 사진으로 동영상을, 텍스트 또는 오디오로 말하는 헤드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부분 유료화 바로가기  
Thumbnail  Xpression Camera 실시간 AI 생성 얼굴 필터링 앱
사용자가 처리 시간 없이 사진 한 장으로 얼굴이 있는 사람이나 사물로 즉시 변신할 수 있는 앱입니다. 사용자의 얼굴 표정을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동영상, GIF, 밈 등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으며, 보이스투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카메라 밖에서도 앱이 화면에서 이미지를 완전히 애니메이션화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원스톱 리소스 역할을 하며 화면의 이미지를 변경하여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유지합니다.
부분 유료화 바로가기  
Thumbnail  Omniverse Audio2Face AI 아바타 및 얼굴 애니메이션
모든 보이스오버 트랙에 맞춰 3D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을 단순화하는 레퍼런스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보이스오버 트랙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할 수 있는 3D 캐릭터 모델이 미리 로드되어 있으며, 오디오 입력은 사전 학습된 딥 뉴럴 네트워크에 공급되고 출력은 캐릭터 메시의 3D 버텍스를 구동하여 실시간으로 얼굴 애니메이션을 생성합니다. 또한 캐릭터 전송 기능을 통해 3D 사람 또는 사람과 유사한 얼굴로 리타겟팅할 수 있으며, 씬의 여러 캐릭터로 출력물의 크기를 조정하고 AI 네트워크로 캐릭터의 감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렌드셰이프 변환 및 블렌드웨이트 익스포트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변환 기능이 있으며, 블렌더용 블렌드셰이프 및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과 익스포트 임포트를 지원하여 캐릭터의 모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바로가기  
Thumbnail  Synthesia AI 텍스트-비디오 변환 - 아바타에 음성 및 말하기 애니메이션 추가
기업이 일반 텍스트로 몇 분 안에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AI 기반 동영상 제작 플랫폼입니다. 65개 언어로 제공되는 웹 기반 앱 접근성,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50개 이상의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동영상 템플릿, 내장 스크린 레코더 및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유료 바로가기  
Thumbnail  EbSynth 참조 비디오와 참조 이미지를 결합하여 고유 한 애니메이션 만들기
손으로 그린 키프레임의 스타일을 소스 비디오로 전송하는 도구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영상의 스타일을 지정하는 동안 텍스처 일관성, 대비, 고주파 디테일을 자동으로 보존합니다. 선택적 마스크를 사용하여 프레임의 어느 부분을 스타일화할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키프레임이 영상과 밀접하게 일치해야 하며, 원근감이 크게 변경된 후에는 새로운 키프레임을 제공해야 합니다.
무료 바로가기  
Thumbnail  Movio AI 텍스트-비디오 변환 - 아바타에 음성 및 말하기 애니메이션 추가
마케팅 텍스트로부터 매력적인 동영상을 빠르게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AI 동영상 생성기입니다. Movio를 사용하면 마케팅, 영업, 교육 및 학습을 위한 전문가 수준의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80개 이상의 AI 아바타, 다양한 악센트가 있는 20개 이상의 언어, 200개 이상의 템플릿, 사용자 지정 가능한 아바타 및 배경 음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편집 기술 없이도 몇 분 안에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부분 유료화 바로가기 참고영상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