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AI 감지(AI Detection)는 데이터에서 객체, 패턴 또는 이상 징후를 식별하고 탐지하기 위해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텍스트 감지가 포함됩니다. 

 

AI 모델은 이미지에서 객체를 인식 및 분류하고, 오디오 신호를 분석하고, 비디오 콘텐츠를 처리하고, 텍스트에서 정보를 추출하도록 학습됩니다. AI 탐지는 보안, 의료, 고객 서비스 및 기타 산업 분야에서 다양하게 적용되어 더 나은 의사 결정을 위한 자동화되고 정확한 데이터 분석을 가능하게 합니다.

 23년 7월 14일 기준 업데이트한 AI기술을 활용한 AI Detection 부문유용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Thumbnail  Illuminarty 인공지능이 생성한 이미지를 감지하는 도구입니다.
 AI가 생성한 이미지, 합성 및 변조된 이미지, 딥페이크 등을 감지하도록 설계된 웹 기반 툴입니다. 다양한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공개 AI 생성 모델 중 하나에서 이미지가 생성될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지역화된 탐지, 자동 탐지를 위한 API, 탐지된 생성자 분석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료 서비스로 제공되며, 추가 기능에 대한 월별 구독 플랜도 있습니다.
부분 유료화 바로가기  
Thumbnail  Real or Fake Text 기계가 생성한 텍스트를 감지하는 방법을 배우는 게임.
 사용자가 컴퓨터가 작성한 텍스트와 사람이 작성한 텍스트를 구별하는 능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단편 소설, 뉴스 기사, 요리법, 대통령 연설문 등 네 가지 범주의 텍스트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바로가기  
Thumbnail  Landing AI 맞춤형 컴퓨터 비전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배포할 수 있는 플랫폼.
 직관적인 컴퓨터 비전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사용자가 복잡한 프로그래밍이나 AI 경험 없이도 맞춤형 컴퓨터 비전 프로젝트를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이미지의 객체에 레이블을 지정하고, 모델을 훈련하고, 모델 성능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연한 배포 옵션과 무제한 확장성을 제공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합합니다.
부분 유료화 바로가기  
Thumbnail  Be My Eyes 시각장애인이 시각적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무료 앱입니다.
 시각장애인과 저시력자를 시각장애인 자원봉사자 및 기업 담당자와 연결하여 실시간 영상 통화를 통해 시각적 지원을 제공하는 무료 앱입니다. 이 앱은 모든 규모의 기업에 포용성과 접근성을 제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하며, 즉각적인 식별, 통역 및 대화형 시각 지원을 제공하는 OpenAI의 GPT-4 기반 새로운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은 시각장애인과 저시력자들이 보다 독립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크고 작은 과제를 해결하는 데 자신의 눈을 빌려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시각 정보에 쉽게 접근하고 저시력 장애인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바로가기  
Thumbnail  AI Text Classifier (Open AI) OpenAI의 공식 AI 감지 도구
 특정 텍스트가 AI에 의해 생성되었을 가능성을 예측하는 무료 도구입니다. 이 분류기는 최소 1,000자가 필요한 미세 조정된 GPT 모델이며, 성인이 작성한 영어 콘텐츠에 대해 학습됩니다. 이는 AI 문해력에 대한 토론을 촉발하기 위한 것으로, 항상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텍스트를 분류기에 제출하여 매우 가능성 낮음, 가능성 없음, 불분명함, 가능성 있음, AI 생성 가능성 등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공식적인 OpenAI AI 탐지 도구입니다.
무료 바로가기  
Thumbnail  GPT-Minus1 AI 채팅 감지를 속이는 도구
 주어진 텍스트에서 단어를 동의어로 무작위로 대체하는 텍스트 변환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작가들이 보다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글쓰기를 위해 텍스트의 변형을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무료 바로가기  
Thumbnail  AICheatCheck 영어 텍스트에서 AI가 생성한 콘텐츠 감지
 교사, 교수 및 기타 교직원이 AI로 생성된 콘텐츠를 식별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교육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문장 구조와 가독성을 분석하여 GPT 모델의 존재를 정확하게 감지합니다. 이 도구는 현재 영어와만 호환되며 50단어 이상의 텍스트에 사용할 때 가장 정확합니다.
무료 바로가기  
Thumbnail  GPTZero AI 표절을 정확하게 감지하는 도구
 AI 표절을 정확하게 감지하는 도구입니다. 문서에서 AI가 얼마나 많은 부분을 작성했는지에 대한 총체적인 점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AI가 작성한 각 문장을 강조 표시합니다. 또한 여러 파일에 대한 일괄 업로드는 물론 조직을 위한 API 액세스, 설정 및 통합 지원도 제공합니다.
무료 바로가기  
Thumbnail  GPTKit AI 텍스트 생성 감지 도구
 다중 모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사람이 생성한 것인지, 아니면 기계가 생성한 것인지 식별하고 분류하는 AI 텍스트 생성 감지 툴입니다. 약 93%의 정확도를 자랑하는 6가지 AI 기반 콘텐츠 감지 기술을 활용하며, 분석된 콘텐츠의 진위 여부와 실제 여부에 대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교사, 전문가, 학생, 콘텐츠 작가, 직원, 프리랜서, 그리고 자신의 콘텐츠가 AI로 생성된 콘텐츠인지 테스트하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부분 유료화 바로가기  
Thumbnail  Is This Image NSFW? 이미지가 업무에 안전한지 여부를 분석하는 도구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이 도구가 AI를 사용하여 해당 이미지가 업무에 안전한지 또는 업무에 안전하지 않은지 분석합니다.
GitHub (오픈소스)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