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무료 아이콘 글꼴을 바탕으로 몇 번의 클릭만으로 고품질의 아이콘을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무료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Iconion'은 Typicons , Linecons , Font Awesome , Entypo 등에서 제공하는 무료 아이콘 글꼴을 바탕으로 풍부하고 현대적인 아이콘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아이콘 제작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아이콘 편집프로그램과 달리 사용자가 아이콘을 그리고 편집하는 것이 아니라 '무료 글꼴에서 뽑아낸 아이콘을 선정' -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스타일 적용' - '저장'의 간단한 과정만 밟으면 되는 쉽고 간편한 프로그램입니다.


완성된 아이콘은 PNG / JPEG / BMP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고, 크기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간단 사용법

1.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그림과 같이 메인화면이 보입니다. ▼

   - Select Icon :  'Iconion'에서 지원하는 사이트별 무료 아이콘 글꼴  선택

   - Add Style : 지정된 글꼴을 여러 형태의 스타일을 적용

   - Preview & Save : Add Style 에서 적용된 디자인을 미리 볼수 있고 저장

   




2. ' Select Icon'에서 아이콘으로 만들 글꼴을 지정합니다. 한번에 여러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그림과 같이 5개를 선택하였습니다 선택된 아이콘은 화면 중앙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글꼴선택이 완료되면 'Add Style'에서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다양한 parameter를 조정하여 원하는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만들어 줍니다.

 'Iconion 무료버전에서는 10개의 스타일만 제공하며 좀 더 다양한 스타일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full version 으로 구매를 해야하나 10개만으로도 사용에 큰 지장은 없습니다.




4. 'SAVE'아이 콘을 누르면 저장할 아이콘의 SIZE 와 저장경로, 저장형식을 선택하는 팝업창이 보입니다. 선택이 완료되면 'save'버튼을 클릭합니다. 




5. 앞에서 선택한 5개의 아이콘 글꼴이 사용자가 지정한 새로운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완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

1. 아래 사이트를 방문한 후 첫화면에서 free download.. 를 클릭합니다.  


http://iconion.com/





2. 이름과 e-mail을 입력한 후 download now.. 를 클릭 




3. 사용자의 운영체제에 맞는 링크를 선택하여 다운로드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