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NewFileTime은 작은 휴대용이지만 효과적인 도구로 Windows 시스템의 모든 파일과 폴더에 대한 생성 및 수정날짜를 쉽게 변경할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파일의 생성날짜를 변경하기 위해 더이상 PC 상의 시스템 날짜를 변경하고 다시 저장하는 일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설치가 필요없는 휴대용으로 제공하는 NewFileTime 한글메뉴를 제공하며, 드래그 앤 드롭방식으로 여러 파일 및 폴더를 동시에 생성, 마지막 액세스 및 수정 날짜 / 시간들을 신속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간단 사용법

1. 다운받은 파일의 압축을 푼 후 NewFileTime 을 실행합니다. 화면 중앙에 시간설정, 초기화, 추가하기 TAB 이 보입니다. ▼

    - 추가하기 :  드래그앤드롭 대신에 날짜를 변경할 폴더 또는 파일을 직접 추가할때 사용

    - 시간설정 : 여기를 클릭하면 지정한 날짜 및 시간으로 변경이 됩니다.

    - 초기화 : 등록된 파일이나 폴더가 프로그램 LIST 상에서 삭제됩니다.

 

 

 

2. 탐색기에서 날짜를 변경할 파일을 해당 프로그램으로 드래그 앤 드롭합니다. 

 

 

3. ① 에서 날짜를 변경한 후, ② 시간설정 (Set-Time)을 클릭하면 날짜 및 시간이 변경됩니다. 

 

 

 

 

4. 프로그램 우측 상단 'LNG'에서 사용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예전시간'에서는 현재날짜에서 과거의 날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15'를 입력하면 15일전으로 날짜 변경. 

 

6.  '미래시간'에서는 현재날짜에서 미래로 날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15'를 입력하면 15일후로 날짜 변경. 

 

 

관련 동영상

 

 

 

 

 

바로가기

 

NewFileTime 홈페이지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