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처럼 접어거나 넓히거나 할 수있는 24 인치 디스플레이 "SPUD (Spontaneous Pou-up Display)입니다.


 현재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Kickstarter에서 출자를 모집하고 있는 SPUD는 13 인치 노트북 화면보다 거의 4 배 이상의 화면 영역, 그리고 5.1 인치 스마트 폰보다 23 배 이상 화면 영역으로 확대가 가능하며, 선명하고 밝은 이미지를 생성하기 위해 최신 DLP 기술과 결합하여 고품질의 영상을 감상하게 도와 줍니다.




 SPUD은 케이스 부분이 천으로 되어있어, 접는 우산과 같은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스크린 부분도 천으로 본체 전체를 170 × 190 × 55mm (폭 × 깊이 × 높이)라는 조금 큰 수첩 크기로 축소 할 수 있고, 펼치면 24 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가 됩니다. 


 또한, 특수 천을 사용하고 강한 힘으로도 주름이 생기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뒷면에는 소형 프로젝터가 내장되어 있으며, 여기에 스크린에 영상이 투영됩니다.



  프로젝터 부분을 잡아 당기면 화면 부분이 펼쳐지며 입력은 HDMI 해상도는 1,280 × 720, 휘도는 350 ~ 785cd / 평방 m. 전원은 USB를 통해 공급할 수 있지만, 배터리도 내장하고 350cd / 평방 m에서 6 시간 785cd / 평방 m로 3 시간의 구동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499 달러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련 동영상




관련 홈페이지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677563729/the-spontaneous-pop-up-display-spud

신고
블로그 이미지

어떤오후

프리웨어 전문 리뷰....무료프로그램, 무료 어플, 무료 앱, 공짜프로그램 소개, 자료실, PDS, IT 정보, 안드로이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