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간단한 조작만으로 모바일 전용 개인 넷하드 환경을 쉽게 구출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합니다.

 포고플러그 모바일(POGOPLUG Mobile)은  개인의 USB외장하드와 제품에 별도로 마련된 SD카드 슬롯을 이용 콘텐츠를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접근할 수 있게 해주며, 상대방의 이메일 주소나 URL생성을 통해 폴더나 파일을 간단히 공유할 수 있고, 내 페이스북이나 트워터에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포고플러그 모바일(POGOPLUG Mobile)을 구입한 사용자들은 5GB 용량의 클라우드 공간을 제공하고, 모바일 제품을 구매해 집이나 사무실에서 원하는 저장 장치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고플러그 모바일(POGOPLUG Mobile) 사용자를 위한 필수 기능인 ‘저장, 공유, 스트리밍’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갖고 있는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포고플러그 클라우드 혹은 모바일로 자동으로 사진과 동영상이 업로드되고 저장돼 별도의 동기화가 필요치 않습니다. 더불어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실시간으로 자료를 공유하고 협업을 위한 공유 폴더를 만들 수 있으며, 포고플러그 계정에 저장돼 있는 HD비디오 및 사진, 음악 파일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곳에서 항상 모바일 기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기존 홈 네트워크나 방어벽 설정을 변경할 필요없이 집이나 사무실 네트워크에 간단하고 빠르게 연결, 설치할 수 있습니다.

 포고플러그 모바일(POGOPLUG Mobile)에 USB접속의 외부부착 하드 디스크를 장착한 후, 집의 LAN에 접속하는 것으로, 스마트폰이나 PC로부터 외부부착 하드 디스크 내부의 데이터에 액세스가 가능해집니다. 이 후 스마트폰에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폰에 설치한 후 바로 사용하면됩니다.

 



 포고플러그 모바일(POGOPLUG Mobile)은 가장 큰 장점은 저렵한 가격으로 현재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5만원대의 저렵한 가격에구매가 가능합니다.

(초기 출시가는 9만원대입니다.)


관련 동영상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