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간편하게 DATA 를 이동하는 수단으로 보편화 된 물건이 USB 메모리입니다.

USB 메모리를 구매할때는 크게 아래 3가지 조건을 고려 해야 하는데요.

USB 메모리를 구매시 고려해야할 3가지

속도 - 원하는 속도 라면 USB 3.0 기술을 갖춘 플래시 드라이브를 찾으십시오. 초당 480 메가 비트 (Mbps) 의 데이터 전송률을 가진 USB 2.0과 비교하여 USB 3.0은 4,800Mbps에서 10 배 더 빠릅니다.

보안 -종종 전송하는 데이터가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기본 플래시 드라이브가 데이터를 자르지 않습니다. 파일을 암호로 보호 할 수있는 숫자 식 터치 패드가있는 플래시 드라이브 용 스프링. 또는 더 나은 방법은 지문인식을 지원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용량 - 다른 기능보다 용량이 가장 높기 때문에 플래시 드라이브의 가격이 상승합니다. 따라서 구매하기 전 에 플래시 드라이브에 어느 정도의 비용을 투자 할 것인지 고려하고 필요한 용량과 비교해보십시오. 16GB 플래시 드라이브는 1만원대의 비용이 들지만 128GB 플래시 드라이브는 최대 6만원 이상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사용자가 고려하는

7가지의 상황에 맞는 USB 메모리

추천할까 합니다.


​1. 최상의 제품

샌디스크 Extreme PRO USB 3.1 솔리드 스테이트 플래시 드라이브 CZ880, 128GB

시중가: 54,850원

 SanDisk PRO는 읽기 속도가 420MB/s, 쓰기속도 380MB/s로 표준 USB 3.0 드라이브보다 3-4 배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는 4K 영화한편을 15초이내에 사진 1000장을 25초 이내에 전송가능한 속도입니다.

세련된 알루미늄 케이스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시선을 사로 잡기 때문에 비즈니스 미팅에서 사용자를 전문가

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온보드 AES 128 비트 파일 암호화는 중요한 파일에 대한 최고 수준의 보안을

제공합니다. USB 3.0연결은 USB 2.0 과도 역 호환되므로 이전 컴퓨터에서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SanDisk는이 작은 드라이브의 기능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으므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평생 보증을 제공

합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경우 손실 된 파일을 복구 할 수있는 RescuePRO라는 파일 백업 시스템이 있습

니다.

2. 빠른 속도

샌디스크 USB 3.1 Extreme Go [CZ800], 64GB

시중가: 21,400원

콤팩트 한 패키지로 빠른 성능을 제공하는 Sandisk Extreme Go는 최고의 USB 플래시 드라이브로 최고의 선 택입니다.

Extreme Go는 40 초 이내에 4K 영화를 전송함으로써 그 이름에 걸 맞습니다. 이는 USB 2.0 드라이브 속도의 거의 35 배이며 USB 3.1 하드웨어 덕분입니다. Sandisk는 빠른 작동 이외에도 크기가 2.79 x 0.84 x 0.45 인치이고 무게가 4.8 온스 인 세련되고 슬림 한 패키지로 성능이 뛰어납니다

슬라이더 수납식 커넥터는 사용하지 않을 때 쉽게 보관할 수 있으며 USB 3.0 또는 USB 2.0 포트와 호환됩니다. 실수로 파일을 삭제 한 경우 데이터 스토리지 복구 기능이 제공됩니다.

3. 뛰어난 내구성

Samsung 32GB Metal Flash Drive

시중가: 21,400원

세탁시 실수로 바지 주머니에 USB 드라이브를 넣은 경험이 있는 사람은이 삼성 드라이브의 내구성을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금속 케이스는 방수, 충격 방지, 자기 방지 및 고온에 강합니다.

드라이브는 금속 케이스 안에 보관되므로 고장이 나지 않습니다 (키링은 동일한 품질의 케이스로 만들어져

드라이브 수명 연장을 돕습니다).

삼성은 이 제품이 어떤 일이 발생하더라도 5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내구성 만이 유일한 장점은 아닙니다. USB 3.0 및 NAND 기술은이 드라이브 데이터를 최대 130MB / s의 읽기 속도와 100MB / s 이상의 쓰기 속도로 전송합니다.

4. 최저가

킹스톤 메탈 USB3.1 DTSE9G2 단자노출형, 16GB

가격정보: 9,900원

Kingston의 작고 튼튼한 금속 USB 드라이브로 USB 3.0 속도를 1만원 미만으로 구매할 수있습니다. 견고한 열쇠 고리로 캡이 없는 디자인으로 스포츠 여행이나 일상 여행에 적합합니다.

읽기 속도는 최고 100Mb /s이며 쓰기 속도는 느립니다. 5 년 보증, 뛰어난 디자인 및 저렴한 가격으로이 소형 드라이브는 열쇠 고리를 완벽하게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울트라, 슬림노트북 에 적합

Samsung 32GB USB 3.0 Flash Drive Fit

시중가: 40,860원

슬림형의 울트라 북과 태블릿은 USB 포트에 일반적인 형상의 기다란 USB메모리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삼성의 Fit 드라이브는 엄지 손톱 크기만큼 얇고 컴팩트합니다. 이 눈에 잘 띄지 않는 저장장치는 NAND 플래시 기술에 강한 금속 케이스로 구성됩니다. USB 3.0 기술을 사용하면 빠른 읽기 속도를 기대할 수 있으며 가격도 비교적 저렴합니다만 분실에 신경을 써야 할 아주 작은 크기입니다.

6. 최고의 견고 함

커세어 Flash Survivor Stealth 64GB USB메모리 블랙 (뚜껑형), 단일상품

시중가: 37,550원

데이터를 지구의 극단으로 가져 가서도 안전하게 유지하기 할 수 있는 견고한 항공기 급 알루미늄 하우징으로 제작되고 성형 된 충격 감쇠 칼라가 장착 된이 드라이브는 던질 수있는 모든 것을 견뎌냅니다.

EPDM (에틸렌 프로필렌 디엔 단량체 고무) 방수 밀봉으로 인해 최대 200 미터의 물에 담길 수도 있습니다. 약 85MB / s의 속도로이 드라이브는 가장 빠른 드라이브는 아니지만 견고성이 뛰어납니다.

7. 최고의 용량

PNY [PNY] Wave Turbo USB 3.0 MLC 메모리, 256GB

시중가: 94,400원

PNY 터보는 1/4 테라 바이트가 필요할 때 다시 돌아 왔습니다. 최대 256GB의 용량을 자랑하는이 플래시 드라이브는 가장 중요한 파일을 제외한 모든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접을 수있는 USB-A 포트가 장착 된 PNY Turbo는 USB 3.0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USB-A 연결을 통해 현재 사용 가능한 최상의 전송 속도를 제공합니다.

무선 연결 또는 데이터 암호화와 같은 기능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PNY Turbo는 여전히 컴퓨터에서 귀중한 공간을 차지할 수있는 많은 파일을 오프로드하는 데 유용합니다. 사용 가능한 가장 저렴한 플래시 드라이브는아니지만 GB 당 가격은 여전히 ​​뛰어난 가치를 제공합니다.

* 위에 공개된 가격은 판매처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