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Microsoft는 사용자에게 각각의 개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 지정 환경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Windows 10을 설계했습니다. 또한 운영 체제는 사용자에게 많은 보안 공지를 확인할 필요가 없는 번거 로움없는 환경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는 일정 관리 항목, 위치, 키보드 입력 및 WLAN 액세스 데이터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정보에 액세스합니다. 유감스럽게도이 과정에서 우리가 생각하는것 보더 훨씬 많은 정보를 수집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Windows 10에서 수집 할 항목과 공유하지 않을 항목을 제어하며, 개인 정보 및 기타 보안 설정을 구성하는 프로세스를 간소화 해주는 무료 프로그램 O & O ShutUp10를 소개합니다. 



간단소개

 ShutUp10은 설치가 필요없는 경량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원하는 위치에 직접 저장하면됩니다.  Windows 10에서만 호환되는 ShutUp10는  Microsoft .NET Framework가 필요하며,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해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해제 할 수있는 약 50 개의 항목을 나열하는 간단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나타납니다.  옵션은 보안, 개인 정보 보호, 위치 서비스, 사용자 행동 및 Windows 업데이트 등 다양한 범주로 분류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변경하기 전에 권장되는 시스템 복원 지점을 만드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변경 사항을 실행 취소하고 시스템을 공장 출하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권장 설정, 권장 및 제한 권장 설정 또는 모든 설정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은 원격 측정 기능, SmartScreen 및 피어 - 투 - 피어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버튼 클릭만으로 가장 큰 보안 위험을 방지합니다. 



 두 번째 및 세 번째 옵션을 사용하면 개별 설정을 조정할 수 있으며 모든 설정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나열된 옵션은 많은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특정 옵션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을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이 표시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ShutUp10은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지 않고도 변경 한 내용을 즉시 적용합니다.


ShutUp10을 사용하면 IT 지식이없는 사람들이 Windows 10에서 개인 정보 보호 및 기타 보안 설정을 쉽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복원 지점을 만들고 시스템을 원래 구성으로 다시 설정할 수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동영상




바로가기

https://www.oo-software.com/en/shutup10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