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앱 '오늘의 집'을 소개합니다.



 

 내가 사는 집과 내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사례부터 사례 속에 사용된 인테리어 제품을 볼 수 있는 제품 태그 기능, 셀프 인테리어 핵심 가이드와 DIY, 살림 및 인테리어 관련 다양한 꿀팁까지 그야말로 인테리어에 관련된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늘의 집' 특징


[국내 인테리어 고수들의 생생한 인테리어 이야기, 스토리]

따라하고 싶고, 따라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한 손에 담았습니다. 고수들이 직접 집을 꾸민 국내 1400 개의 인테리어 사례와 지금 당장 인테리어에 도전할 수 있는 고수들만의 비법을 제공합니다.


셀프인테리어 핵심 가이드 9단계부터 시작해 해외 인테리어 못지 않은 멋진 국내 인테리어 사례를 모아둔 온라인 집들이, 비용정보, 스타일링팁 등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합니다.




[키워드 하나로 바로 찾는 인테리어 통합검색]

인테리어 정보의 홍수 속에서 허둥대는 당신을 위해 오늘의집은 내가 보고 싶은 평수, 주거형태, 내가 꾸미고 싶은 공간, 내가 실현하고 싶은 인테리어 스타일, 제품을 보다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어디서든 키워드 하나로 원하는 정보를 순식간에 찾아낼 수 있는 강력한 키워드 검색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한장으로 함께 만드는 인테리어 커뮤니티]

오늘의집은 인테리어라는 공통된 주제로 모인 인테리어 커뮤니티로서, 한 장의 인테리어 사진으로 함께 만들어 가는 공간입니다.





[콕! 집어주는 인테리어 제품&가구, 추천 제품]

수많은 인테리어 제품&가구들 중 실제 사용자들이 활용한 제품들만 모아놓은‘추천 제품’은 내가 원하는 인테리어 가구들만을 콕! 집어 추천해줍니다.


제품들이 어떤 집에서 어떻게 활용되었는지 실제 사례도 함께 볼 수 있을 뿐더러 광고비를 받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있습니다.




[나만의 인테리어 모아보기, 마이홈]

오늘의집에서 수집한 인테리어 정보는 ‘마이홈’에서 보관하세요. 내가 선택한 인테리어 사진, 온라인 집들이, 노하우,가구&소품은 마이홈의 ‘스크랩북’에 한꺼번에 모아보세요. 필요할 때마다 손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 관련동영상




■ 프로그램 정보 및 다운로드


 프로그램명

 오늘의 집

 제작처(공급처)

  Bucketplace Inc.

 가격

  무료

 대응OS

  Android 4.0이상

 관련 홈페이지

 http://post.naver.com/my.nhn?memberNo=202156#

 바로가기

 ▣ 모바일 링크

 ▣ PC 링크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