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간단한 작업만으로도 1개 문항의 설문을 만들어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쉽게 삽입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 "OneQstn"란?


 "OneQstn"은 1개 문항의 설문을 제작, 수집, 집계하기 위한 무료 온라인 도구입니다.


가입이 필요없고 문항제작 - 발행 - 태그 삽입만으로 쉽게 설문을 만들고 만들 설문에 대해 집계가 가능합니다.


간단 사용법


1. 해당 사이트 접속후 'Create A Question'을 클릭합니다.



2. 다음 화면에서 문항과 답변 예제을 작성합니다. 'Add Optioin'버튼을 클릭하면 예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설문 작성이 완료되면 'Post Your Question'을 클릭합니다.




3. 다음화면에 'Result page link'라고 작성된 설문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가 표시됩니다. 언제든지 이 링크에 들어가면 설문에 대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된 설문은 e-mail 및 sns 로 공유가 가능하며, Embed on your site 에 보여지는 소스를 카피하여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해당 설문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4. 설문이 시작되면 그림과 같이 설문에 대한 집계가 여러 형태로 보여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www.oneqstn.com/



본 정보가 유익했나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