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요즘은 비싼 내비게이션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보단 간편하게 스마트폰용 내비게이션 앱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다양한 내비게이션 앱들이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무료로 제공되는 내비게이션 앱 중 독특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에 뛰어난 '국민 내비 - 김기사'를 소개할까 합니다.


 빠른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은 김기사의 큰 장점이나, 생소한 벌집UI 가 처음엔 다소 불편할 수 있고 광고가 요소요소에 포함되어 앱사용시 작은 불편함으로 다가옵니다.


■ 국민내비 김기사는?


    복잡한 내비게이션은 이제 그만! 앨범에 담긴 음악을 듣듯이, 책꽂이에 꽂힌 책을 읽듯이,  벌집에 담긴 장소를 터치만 하면 그 곳까지의 길안내를 바로 시작합니다. 실시간 교통정보를 이용한 정확하고 빠른 길 안내에 블랙박스, HUD, AR까지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해 드리기 위해 국내 휴내폰 내비게이션 최고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장인들이 모여 개발하였습니다.



■ 서비스 특징 


1. 신개념 벌집 UI :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내비게이션입니다.

2. 실시간 교통정보 : 전국 구석구석 막히는 길을 피해 가장 빠른 길을 안내합니다. 

3. 자동도착알림 : 기다리시는 분께 자동으로 도착예정시간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4. 사진 검색 : 아이폰에서 찍은 사진을 바로 목적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5. 위치 전송 : 다른 분께 특정 장소나 폴더를 SMS나 메일은 물론, 카카오톡과 카카오스토리로도 전송하여 김기사로 길안내 받게 할 수 있습니다. 

6. 블랙박스 : 업계 최초로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기능을 동시에 지원합니다.

7. HUD(Head Up Display) : 차량 전면 유리창에 길안내 화면을 반사시켜 볼 수 있습니다.

8. AR(증강현실) : 실제 주행하는 도로 화면 위에 경로를 안내해드립니다.

9. 폴더 공유 : 자주가는 목적지들을 폴더로 만들어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스크린샷







 프로그램 정보/다운받기


 프로그램명

 국민내비 김기사 - 2.0

 제작처(공급처)

 locNall

 가격

  무료

 대응OS

  Android 2.3.3이상

 관련 홈페이지

  - 국민내비 김기사 공식 카페 : www.kimgisa.co.kr

  - 국민내비 페이스북 : www.facebook.com/kimgisa

 바로가기

 ▣ 모바일 링크

 ▣ PC 링크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