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요즘은 비싼 내비게이션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보단 간편하게 스마트폰용 내비게이션 앱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다양한 내비게이션 앱들이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무료로 제공되는 내비게이션 앱 중 독특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에 뛰어난 '국민 내비 - 김기사'를 소개할까 합니다.


 빠른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은 김기사의 큰 장점이나, 생소한 벌집UI 가 처음엔 다소 불편할 수 있고 광고가 요소요소에 포함되어 앱사용시 작은 불편함으로 다가옵니다.


■ 국민내비 김기사는?


    복잡한 내비게이션은 이제 그만! 앨범에 담긴 음악을 듣듯이, 책꽂이에 꽂힌 책을 읽듯이,  벌집에 담긴 장소를 터치만 하면 그 곳까지의 길안내를 바로 시작합니다. 실시간 교통정보를 이용한 정확하고 빠른 길 안내에 블랙박스, HUD, AR까지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해 드리기 위해 국내 휴내폰 내비게이션 최고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장인들이 모여 개발하였습니다.



■ 서비스 특징 


1. 신개념 벌집 UI :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내비게이션입니다.

2. 실시간 교통정보 : 전국 구석구석 막히는 길을 피해 가장 빠른 길을 안내합니다. 

3. 자동도착알림 : 기다리시는 분께 자동으로 도착예정시간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4. 사진 검색 : 아이폰에서 찍은 사진을 바로 목적지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5. 위치 전송 : 다른 분께 특정 장소나 폴더를 SMS나 메일은 물론, 카카오톡과 카카오스토리로도 전송하여 김기사로 길안내 받게 할 수 있습니다. 

6. 블랙박스 : 업계 최초로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기능을 동시에 지원합니다.

7. HUD(Head Up Display) : 차량 전면 유리창에 길안내 화면을 반사시켜 볼 수 있습니다.

8. AR(증강현실) : 실제 주행하는 도로 화면 위에 경로를 안내해드립니다.

9. 폴더 공유 : 자주가는 목적지들을 폴더로 만들어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스크린샷







 프로그램 정보/다운받기


 프로그램명

 국민내비 김기사 - 2.0

 제작처(공급처)

 locNall

 가격

  무료

 대응OS

  Android 2.3.3이상

 관련 홈페이지

  - 국민내비 김기사 공식 카페 : www.kimgisa.co.kr

  - 국민내비 페이스북 : www.facebook.com/kimgisa

 바로가기

 ▣ 모바일 링크

 ▣ PC 링크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