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지난번에 가입없이 250MB 파일을 웹상에서 쉽게 공유 가능한 'Pastelink.me'라는 온라인 서비스를 소개한적이 있습니다. 


[이전 글]

2014/05/17 - [Web스쳐가기] - 가입없이 250MB 파일공유 가능한 - Pastelink.me


 'Pastelink.me'는 사용법은 간단하나 자체 암호화 기능이 없고 업로드한 파일은 7일 후 자동삭제 되기 전 까지는 강제로 삭제할 수가 없어 아쉬웠는데요.


오늘은 'Pastelink.me'와 비슷하지만 자체 암호화 및 업로드 파일의 삭제가 가능한 웹서비스를 소개합니다.


■  DropJiffy 이란?


  DropJiffy.com 는 업로드와 다운로드시 SSL(Secure Sockets Layer) 암호화를 지원하며, 공유 파일에 비밀 번호를 설정할 수 있는 온라인 파일 공유 서비스입니다.


회원가입이 필요 없으며, 업로드한 파일에 암호를 설정할 수 있고 페이스북,트위터, 개인메일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또한, 업로드가능한 용량은 200MB이며, 업로드한 파일은 24시간이 지나면 자동 삭제되지만, 그전에 삭제가 필요한 경우에는 별도로 제공하는 삭제 링크를 이용하면 쉽게 파일 삭제가 가능합니다.



■  간단사용법


1. DropJiffy.com 접속 후 'Click to select file'버튼를 이용하거나 해당파일을 드래그앤 드롭하여 업로드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2. 암호화를 원할 경우 'option'버튼을 클릭 원하는 암호를 설정합니다. 암호 설정이 끝나면 'Start Upload'를 클릭하면 업로드 완료


3. 업로드가 완료되면 해당파일로 접근 할수 있는 다운로드 링크가 표시됩니다. 업로드 파일은 트위터.페이스북 등으로 공유가 가능하며, 'Link to delete the file' 아래의 링크를 알고 있으면, 24시간 전에 해당파일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4.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해당 파일로 접근하면 그림과 같이 다운로드 페이지가 삭제까지의 남은 시간과 함께 보여집니다. 암호가 설정된 파일의 경우 암호를 입력한 후 'Start Download' 를 클릭하면 됩니다.



바로가기


https://www.dropjiffy.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