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Glitter Frame GIF Maker"는 사진에 애니메이션 프레임을 합성해 주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샵 없어도 JPEG/BMP/PNG와 같은 이미지 파일에 반짝 반짝 빛나는 애니메이션 프레임을 쉽게 합성해 그 결과를 GIF애니메이션으로 출력해주므로 사진 꾸미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작업 예


 


 

 간단 사용법


  ■ 사진에 프레임 삽입하기

 1. "Glitter Frame GIF Maker" 실행 후 우측 3개 버튼 중에 'Load Photo'를 클릭한 후 작업할 이미지 파일을 선택합니다.


2. 이미지를 불러들인 후 프로그램 상단의 여러가지 프레임에서 맘에드는 프레임을 선택, 'Save GIF'클릭하여 저장하면 작업 완료.

  (이때, 'Crop Photo'를 클릭 수정할 사진의 크기를 알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프레임 등록하기

 1. "Glitter Frame GIF Maker"에서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 외에 해당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종류의 프레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Glitter Frame GIF Maker" 화면에서 상단 'Get More Frames'를 클릭하면 다양한 종류의 프레임을 제공하는 웹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원하는 프레임에서 '마우스 오른버튼 -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합니다.




3.  "Glitter Frame GIF Maker" 화면에서 상단에서 'Import'를 클릭한 후 좀 전에 저장한 프레임을 불러오면 새로운 프레임이 등록됩니다. (등록된 프레임을 삭제하려면 'remove'를 클릭합니다.)

 


 

■ 바로가기


  ◈ http://www.foxarc.com/en/downloads.html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