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web상에서 이미지 파일의 사이즈/형식 변환 및 분할, 자르기등의 간단한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이 서비스 'ImageSplitter'을 소개합니다.


 최대 20MB의 JPG, BMP, PNG, GIF, ICO형식의 이미지 파일을 지원하며, 별도의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없이 인터넷상에서 바로 간단한 편집/저장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간단 사용법

1. ImageSplitter 초기 화면의 하단의 "Upload Image File"에서 편집하고 싶은 이미지 파일을 선택하고"UPLOAD IMAGE"를 클릭합니다.


2. 이미지 파일이 업로드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CONVET AND RESIZE, SPLIT IMAGE, CROP IMAGE의 3가지 작업을 할 수 있는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CONVET AND RESIZE' 에서는 이미지의 크기와 파일 형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SPLIT IMAGE'은 하나의 이미지를 여러개로 분할할때 사용합니다. 

 "Rows"와 "Columns"에서 분할할 행과 열의 수를 결정하후 "SPLIT IMAGE"버튼 틀릭하면 분할된 여러개의 이미지가 ZIP파일로 변환되너 자동 다운로드 됩니다.



4. 마지막으로 이미지 파일의 필요한 부분을 자르고 싶을 때는 "CROP IMAGE"메뉴를 선택합니다.

수치 입력이나 마우스 조작으로 잘라낼 범위를 지정한후 'CROP IMAGE'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http://imagesplitter.net/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