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Hidden Card는 Windows의 숨겨진 기능들을 좀 더 사용하기 쉽게 목록화 시킨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사용가능한 프리웨어입니다.

목록에서 마우스로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고 더블 클릭을 하시면 해당 유틸리티가 바로 실행되며 프로그램별로 스크린샷 및 도움말을 제공하므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또한 메모장, 계산기, 문자표 등의 바로가기를 지원하며 별도 DOS창을 띄우지 않고 도스명령어를 실행할 수 있는 등 나름대로 알찬(?)기능들도 포함시켰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프로그램 다운받기 ↓

1. 화면 구성 및 사용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프로그램 목록 : 더블클릭하면 바로 실행
2. Screen Shot : 프로그램별 스크린샷
3.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 
4. 실행 명령어 입력 :  "시작-실행" 과 동일 기능
5. DOS 명령어 입력 : 별도 DOS창을 띄우지 않고 도스명령어를 바로 실행
6. 바로가기 : 자주 쓰는 프로그램 바로 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주의 사항

  Hidden Card는 Windows의 숨겨진 기능들을 좀 더 사용하기 쉽게 목록화 시킨 프로그램으로 이 목록에 포함된 유틸리티 중 일부는 전문적인 사전 지식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함으로써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개발자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문제 처리에 대해서도 어떠한  의무를 갖지 않으므로 사용시 신중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3. 라이센스 정책

   HiddenCard 는 프리웨어(freeware)로 가정, 학교, 회사, 관공서 등 장소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유롭게 재배포하실 수 있지만, 배포 시 설치파일 및 프로그램을 임의로 수정 하시면 안됩니다.
또한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4. 개발자 정보

* 개발자 : 박홍규
* E-MAIL :
muzbox@naver.com
* HOME : muzbox.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