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티스토어(T store) 사용자라면 하루에 한개 유료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앱을 소개합니다.


'하루에 하나 유료앱이 무료'라는 앱으로 매일 최신 영화, 이북 등 프리미엄 유료 앱, 콘텐츠을 하나씩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오늘의 상품이 업데이트 될 때 마다, 사용자의 스마트폰으로 알림 메시지를 보내주어 잊어버리지 않고 꼬박 꼬박 챙길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하루에 하나 유료앱이 무료'에서 유틸리티나 게임보다 유익한 'E-Book'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어 맘에 드는군요.
'하루에 하나 유료앱이 무료'에서 다운로드된 'E-Book'은 'T store books'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티스토어(T store)는 지난 2010년 5월 부터 통신사에 관계 없이 서비스를 제공하니 타 통신사가입자라도 티스토어(T store)에 가입만 하시면 '하루에 하나 유료앱이 무료'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1. 매일 11시에 무료 상품이 변경됩니다.
2. 무료 앱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앱 내 결제 아이템 중 일부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3. 매일 오전 11시에 무료 상품 업데이트 알림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4. 업데이트 알림 메시지를 받고 싶지 않으면, 설정메뉴에서 OFF로 변경하세요.
5. 오늘의 무료 앱은 친구에게 바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명

  하루에 하나 유료앱이 무료

 제작처(공급처)

  Free apps. Inc

 가격

  무료

 대응OS

  Android 2.3이상

 추천기종

  -

 바로가기

 ▣ 모바일 링크

 ▣ PC 링크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