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Compressnow.com 는 최대 9MB까지의 이미지 파일이나 사진 파일을 Web상에서 압축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사용법은 '파일 업로드, 압축률 설정, 압축'의 3단계만 거치면 누구라도 쉽게 이미지 압축을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지원하는 파일 형식은 gif, jpg, jpeg, png이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Chrome,Firefox,Safari,Opera 웹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간단사용법



1. Compressnow접속후 화면 좌측 상단의 '찾아보기'버튼에서 압축하고 싶은 이미지 파일(gif, jpg, jpeg, png)을 선택하면 바로 이미지가 업로드되고 왼쪽에 미리보기가 표시됩니다.

2. 화면 우측 상단 슬라이더로 이미지 손실에 지장을 주지않는 선에서 압축율을 적절하게 설정한후 'Compress now' 버튼을 클릭하면 압축이 완료됩니다.


3. 압축이 완료된 후의 이미지는 오른쪽에 미리 보기로 파일 사이즈와 함께 표시됩니다. 여기서 'DOWNLOAD'를 클릭 완료된 파일을 다운받습니다.


 * 압축률의 설정과 미리보기는 몇 번이고 다시 할 수 있고 화질이나 압축 후의 파일 사이즈를 보면서 적절하게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미리보기는 세로로 길게 보여지지만 실제 압축 영상은 원래 이미지의 가로 세로비가 유지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 http://compressnow.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