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Sublime HQ Pty Ltd(호주)에서 만든 프로그래밍용 텍스트 편집기 'Sublime Text 3'를 소개합니다.


 'Sublime Text 3'는 조작성과 확장성이 뛰어난 탭 전환 형 텍스트 편집기로 여러가지 강력한 기능과 빠른 속도로 프로그래머에게 유용한 프로그램이라 생각합니다.




 다중 선택과 동시 편집을 지원하고 탭 전환, 점프·키워드 검색, 지정된 행의 이동을 통합한 'Goto Anything', 방대한 명령어들에서 원하는 것을 빠르게 찾게해주는 'Command Palette'라는 기능을 지원하며, 플러그 인을 추가하여 기능을 확장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Sublime Text 3'가 크로스 플랫폼에서 동작하는 점도 windows외에 다른 OS를 사용하는 이용자에게 매력적입니다. 현재 Windows (32/64bit), Mac OS X (10.7 이상), Ubuntu (32/64bit)등을 지원합니다.

 'Sublime Text 3'에는 'Group"이라는 인터페이스 개념이 도입되었는데, 하나의 프로젝트에 여러 개의 작업 공간을 만들어 파일을 관리하고 작업 공간마다 편집기 화면을 분할하여 동시에 작업을 할 수있어 유용합니다.

 또한, Python 3.3  기반의 플러그인 API은 프로세스가 응용 프로그램의 프로세스에서 분리되어(out-of-process), 스레드로부터 비교적 안전하게 동작하게 도와줍니다.




프로그램명

  Sublime Text 3

 제작처(공급처)

  Sublime HQ Pty Ltd

 가격

  Sublime Text 3 퍼블릭 베타 버전(Build 3047)은 무료

 대응OS

  Windows(32/64bit), Mac OS X(10.7이후), Ubuntu(32/64bit)

 추천기종

  제한없음

 바로가기

  ▣ sublimetext.com

  ▣ Sublime Text 3 Public Beta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