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지난번에 파워포인트 템플릿(Template)을 무료로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2011/07/23 - [Web스쳐가기] - 파워포인트 템플릿(Template)을 무료로 제공하는 templateswise.com

 많은 분의 호응에 보답코저 이미 소개 한 templateswise.com 외에 추가로 알게된 파워포인트 템플릿(Template) 무료 제공사이트 3곳을 소개합니다.

1. powerpointstyles.com


 좌측 메뉴에 Abstract and Textures, Buildings and Architecture, Business, Food and Drink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쿼리티가 상당한 양질의 템플릿응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맘에 드는 프리뷰를 선택하신 후 초록색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바로가기 : http://www.powerpointstyles.com/



2. presentationmagazine.com


 앞서 소개한 powerpointstyles.com 보다 제공하는 템플릿의 수는 작지만 이 곳또한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특히 Business 용 템플릿은 맘에 드네요.

홈페이지 상단 메뉴 - Templates - 하위메뉴를 선택하신 후 고르시면 됩니다.


▣ 바로가기 : www.presentationmagazine.com





3. brainybetty.com


 위의 두 곳보다 쿼리티는 조금 떨어지지만 무료로 제공하는 컨텐츠의 양은 비교가 안될 정도로 다양합니다.

▣ 바로가기 : http://brainybetty.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