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ISO Workshop은 ISO, BIN, IMG 등의 각종 이미지 파일의 내용을 추출하거나 CD/DVD를 ISO 이미지로 백업, 이미지 파일의 포맷 변환, 이미지 파일을 CD/DVD로 굽기를 제공해주는 강력한 무료 이미지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특징인 ISO Workshop은 Extract, Backup, Convert, Burn의 총 4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1. Extract :  이미지 파일에 있는 내용을 PC로 추출
2. Backup :  CD/DVD를 ISO 또는 BIN 이미지로 저장
3. Convert : 다양한 이미지 포맷을 ISO 또는 BIN 이미지로 변환
4. Burn : ISO, CUE 이미지를 CD, DVD, Blu-ray DISC로 구워주는 기능

 ISO Workshop는 ISO / BIN / NRG / CDI / MDF / IMG / GI / PDI / DMG / B5I / B6I 과 같은 다양한 이미지 형식을 지원하며 이들의 이미지를 읽어 PC로 추출하거나 ISO 로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
http://www.glorylogic.com/index.html

▣ 사용법
 1. 설치파일을 다운받아 PC에 인스톨합니다. 이때 'Ask 툴바'를 설치를 할 건지 묻게 되는데 원치않으면 CHECK 를 해제하면됩니다.

2. Extract :  이미지 파일에 있는 내용을 PC로 추출
  - 'Load'를 클릭하여 내용을 추출할 이미지 파일을 등록하며 그림과 같이 해당 이미지의 내용이 표시됩니다.
  - 여기서 원하는 폴더나 파일을 선택한 후 'Extract'를 클릭하거나 해당 파일에 마우스 오른 메뉴에서 면 'Extract'를 선택한 후 파일을 추출할 폴더를 선택하면 됩니다.

3. Backup :  CD/DVD를 ISO 또는 BIN 이미지로 저장
   - 'Source drive'의 'Refresh'를 클릭, 백업을 원하는 CD/DVD drive 를 지정합니다.
   - 'Destination image file'의 'Type'에서 백업파일의 형식을 선택, 에서 'Browse'에서 백업파일의 파일명과 저장될 폴더를 지정합니다.
   - 'Verify output file'를 클릭하면 '데이터를 오류없이 읽을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게 됩니다.
   - 하단의 'Backup'을 클릭하면 완료

4. Convert : 다양한 이미지 포맷을 ISO 또는 BIN 이미지로 변환
  - 'Source image file'에서 'Load'를 클릭, 변환할 이미지 파일을 선택합니다.
  - 'Destination image file'의 'Type'에서 백업파일의 형식을 선택, 에서 'Browse'에서 백업파일의 파일명과 저장될 폴더를 지정합니다.
  - 'Convert'를 클릭하면 완료.

5. Burn : ISO, CUE 이미지를 CD, DVD, Blu-ray DISC로 구워주는 기능
  - - 'Source image file'에서 'Load'를 Burn할  이미지 파일을 선택합니다.
  - 'Destination drive'에 Burn할 drive를 선택합니다.
  - 'Burn'를 클릭하면 완료.
  - 완료후 CD/DVD를 꺼내려면 'Eject disc after burn'에 체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