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무료 원격 프로그램 중에 'TeamViewer'라는 유명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TeamViewer는 IP 주소나 원격 설정을 몰라도 바로 생성되는 ID를 이용해서 아주 손쉽게 원격 관리가 가능한 프로그램인데요.


이번에 'TeamViewer'를 만든 독일의 TeamViewer GmbH 에서 방화벽이 있는 환경에서도 특별한 설정 없이 바로 pc를 원격제어할 수 있는 'TeamViewer Android'판을 공개했습니다.

 'TeamViewer Android'는 개인에 한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TeamViewer'의 모바일 사이트에는 Android용 어플외에 iPhone 및 iPad 용 어플도 제공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바로가기
- TeamViewer
http://www.teamviewer.com/ko/index.aspx

- TeamViewer Mobile
http://www.teamviewer.com/ko/download/index.aspx#downloadAreaMobile


 'TeamViewer Android'은 일반 pc버전과 마찬가지로 Windows나 Mac에서 'TeamViewer'를 실행한 후, 표시된 ID 와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것 만으로 쉽게 원격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화면 툴바에 있는 키보드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Android의 텍스트 입력이 가능하며, [Alt] [Ctrl] [F1] [Windows] 키등도 키보드 입력을 시작하면 나타나는 화면 상단의 툴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핀치 아웃(Pinch out)조작으로 원격 화면의 확대,축소를 할수 있고 화면 하단 툴바의 '스패너형' 버튼으로[Ctrl]+[Alt]+[Delete]입력 및  PC 재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TeamViewer Android'는 멀티 모니터를 지원하여 설정 화면에서 모니터의 전환이 가능하며, 좀 더 빠른 속도를 위해 데스크탑의 벽지를 표시하지 않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참고로 'TeamViewer Android'는 Xperia에서는 정상작동이 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음은 해당 웹사이트에서 공개한 TeamViewer App의 모바일 지원 및 유연성에 관한 내용입니다.
* 고객과 동료에 대한 자동 지원을 제공합니다.

* 사무실 데스크톱에 접속해 모든 문서와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무인 컴퓨터(예: 서버)를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비상업적 사용 시 무료 사용 가능: 가족과 친구를 지원하거나 자신의 컴퓨터에 원격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 관련 동영산 (출처 : 유투브)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