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안드로이드 어플을 제작하려면 Android SDK등의 개발 환경 구축과 함께 기본적으로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일반인들에게 안드로이드 어플은 다운로드나 구매의 대상이지 본이이 구상한 APP을 제작하는 것은 아예 염두에두고 있지 않은 것이 사실이죠.

 dorokuri.com 은 프로그래밍에 대한 지식없이 간단한 조작만으로 시계, 포토 앨범, 배경화면, 알람등의 위젯 어플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무료 웹서비스입니다.

 간단한 무료 회원가입 절차를 마치면 dorokuri.com 에서 제공하는 문자, 화상 파일, 동영상 파일, 음성 파일등의 다양한 템플릿을 이용하거나 본인이 직접 업로드한 컨텐츠로 재미있는 어플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제작된 어플은 바로 다운로드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작방법은 해당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HELP 페이지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들이 제작한 수많은 어플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사이트는 일본어를 기본으로 지원하지만 메인페이지 우측상단에서 영문페이지로의 전환이 가능합니다.

 * 무료로 본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용자가 만든 어플을 Google Android Market에 등록이 안되며, 하나의 단말기에 여러개의 어플을 설치할수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dorokuri.com/

▣ 스크린샷
0123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