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Pdf It !'는 웹브라우저상에 표시된 페이지를 PNG, JPG 형식의 이미지 파일 및 PDF 로 저장해주는 Firefox add-on 입니다.

 사용법은 간단하여 add-on 설치 후 웹브라우저에서 마우스 오른버튼 메뉴에 등록된 'Pdf It !'에 원하는 작업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변환하고 싶은 파일 형식과 저장할 Web페이지의 범위를 선택만 하면 간단하게 PDF 나 이미지로 저장이 됩니다.
 
 PDF변환전 A4, B5, 포스트 카드, 봉투 등 다양하게 지원되는 용지 사이즈를 지정하면 되고, 이미지로 저장하기 전에는 Web페이지 회전, 세피아등의 여러가지 효과를 미리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addons.mozilla.org/ko/firefox/addon/7528/

사용법
1. 위의 링크로 방문하여 add-on을 설치하면 마우스 오른버튼 메뉴에 'Pdf It !'가 등록됩니다. 페이지 전체를 저장하려면 'Whole Page'를, 표시된 범위만이라면 'Visible Area'을 선택합니다.

2. 웹페이지를 저장하기 전 Options 에서 몇가지 설정을 미리 합니다.

3. PDF 로 저장된 웹페이지.

4. SEPIA 효과를 적용하여 이미지로 저장된 웹페이지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