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제가 근무하는 직장에서도 가끔 이미지나 동영상, 사운드 파일의 포맷을 변경해달라 부탁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심지어 BMP -> JPG, WAV -> MP3 등으로 컴에 대해 약간의 지식만 가지고 계신 분들도 쉽게 변환 가능한 작업들도 요청할 때도 있는 걸 보면 특정 파일의 포맷을 변환하는 게 어떤 이에게는 상당히 곤혹스러운 일일 수가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본 블로그에서도 아래와 같이 파일형식을 변경할 수 있는 Converter 프로그램을 소개한 바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online-convert.com'는 URL 명에서 처럼 다양한 형식의 파일들을 온라인상에서 쉽고 간단하게 변환할 수 있는 웹서비스입니다.


 Audio, Video, Image, 문서, Ebook의 포맷 변환 및 해시(Hash) 함수까지.. 그야말로 지원이 안되는 파일형식이 없을 정도입니다. 변환된 파일은 다운로드 또는 메일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단, 다운 횟수가 10회를 넘기거나 변환 완료 후 24시간이 지나면 자동삭제되니 참고바랍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online-convert.com/

▣ 사용법 (JPG -> BMP 로 변환하는 예제)
1. 홈페이지 방문 후 'Image converter'의 리스트 박스에서 'Convert to BMP' 를 선택하면 다음 화면으로 자동 전환

2. 변환할 이미지 파일의 크기와 color 등의 여러 옵션을 설정한 후 'Convert file' 버튼을 클릭

3. 변환 완료된 파일은 '2. Click here to download the convert....'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단, 다운 횟수가 10회를 넘기거나 변환 완료 후 24시간이 지나면 자동삭제되니 참고바랍니다.
 

online-convert.com 에서 지원하는 파일 형식
012345


convert 화면 스크린 샷
012345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