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jKiwi'는 본인에게 맞는 화장과 헤어스타일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본 프로그램을 구도하기 위해서는 Java런타임(JRE)5.0 이상이 필요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윈도우 외에 linux 기반의 ubuntu, fedor 그리고 MAC OS X 등의 여러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해당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운영체제와 맞는 것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jkiwi.com/

▣ 사용법
1. 프로그램 시작 후 파일 메뉴에서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SAMPLE 얼굴 사진을 사용할 지, PC에 저장된 본인 이미지등의 다른 얼굴 사진을 불러들일건지를 선택합니다.

2. 불러들인 얼굴 사진을 우측의 얼굴 윤곽을 4종류 중 하나를 선택하면 얼굴 사진상에 붉은 윤곽선이 표시됩니다. 이때 마우스 드래그나 우측의 슬라이드 바를 적당히 조정하여 윤곽과 얼굴사진을 비슷한 크기로 맞춘 후 - 'OK'


 3. 다양하게 준비 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도구로 시뮬레이션을 해보면 완료.
  이때, 머리카락 색이나  다양한 색의 색조화장 까지 시뮬레이션 할 수 있으며 완료된 사진은 인쇄도 가능하니 헤어샵 가실때 가져가시면 편리할 수도 있겠네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