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cantyouseeimbusy.com'은 직장 상사 몰래 게임을 즐기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자랑하는 무료 사이트입니다.


 Crash Planning, Breakdown, Leadership, Cost cutter 총 4종의 게임를 온라인 상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게임화면이 MS 오피스의 'EXCEL, WORD, POWERPOINT'와 흡사하여 모니터를 자세히 보지 않는 이상은 게임을 하는지 업무를 하는지 구분하기 힘듭니다.


또한, 추가 게임 출시가 예정되고 있어 기대가 되는 군요.


※ 과도한 플레이로 상사에게 발각되는 문제는 본이이 절대 책임지지 않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ㅎㅎ
    tip : 게임플레이 전 'F11'을 눌러 웹브라우저를 전체화면으로 하시면 좀더 완벽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게임방법


1. 홈페이지 방문 후 Breakdown, Leadership, Cost cutter 중 플레이를 원하는 게임을 선택한 후 다음 화면의 우측하단에 회사명(아무거나)을 입력 후 'start game' 클릭.

2. Crash Planning 은 블럭을 같은 색상쪽으로 위아래 또는 좌우로 옮겨서 블럭을 없애는 게임입니다. 마우스로 조작하면 됩니다.



3. Breakdown 은 벽돌깨기와 유사한 프로그램입니다. WORD 프로그램 하단의 스크롤바를 마우스로 조정하여 본문의 단어들을 모두 없애면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4. Leadership 은 파워포인트을 배경으로 그래프 좌측하단의 우주선을 우측 화살표가 있는 목적지로 안전하게 착륙시키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는 게임입니다. (키보드 방향키 사용)


5. Cost cutter 는 엑셀을 배경으로 일정시간이 경과할때 마다 생기는 막대그래프에서 동일한 COLOR의 블럭을 선택하여 없애는 SAME 게임입니다. (마우스 조작)


▣ 관련 동영상 (출처 : 유투브)



▣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cantyouseeimbusy.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