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Citrify'는 간단한 조작으로 이미지 편집 및 얼굴사진의 잡티, 주름제거 등의 retouch작업을 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서비스입니다.


 포토샵등의 소프트웨어를 별도로 설치 하지 않고 인터넷 접속만으로 손쉽게 사진보정을 할 수 있다는 것이 'Citrify'의 최대 장점입니다.

 색조나 resize등의 기본 편집을 하는 'Adjust', 화상의 부분 보정을 실시하는 'Touchup', 특수 효과를 적용해주는 'Effect', 마지막으로 부가기능인 'Stickers' 의 총 4가지 주요 메뉴에서 다양한 'Citrify'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법                                                                                              

 1. 위의 링크로 방문 후 'Citrify'의 초기 화면에서 'launch Citrify'를 클릭합니다.

2. 'Adjust'메뉴에서는 명도, 대비, 색상, 리사이즈, 회전등의 이미지 에디터의 기본기능을 제공합니다.

3. 'Touchup'에서는 주름 및 잡티 제거, 미백효과등의 리터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0123


4. 'Effect'에서는 Sepia, OBAMIFY, WATERCOLOUR 등의 다양한 특수 효과를 사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5.'Stickers'에서는 이미지에 재미있는 클립아트를 부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