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쉽지만 강력한 기능을 자랑하는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PhotoScape)를 소개합니다.

 기본적으로 이미지 뷰어(슬라이드쇼 포함)부터 편집, 색상검출, 화면 캡쳐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사용자 편의를 생각한 노력이 엿보이는 '포토스케이프(PhotoScape)'는 이미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많이 알려진 국산 프리웨어입니다.

 얼굴을 검색해 주는 얼굴검색 기능과 색상검출기능, 사진 이어붙이기 기능등 사진 편집에 관련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인화면]

 *포토스케이프는 윈도우즈 7, 비스타, XP, 2000, NT 에서 동작합니다. 윈도우즈 98, Me 사용자께서는 포토스케이프 3.4 버젼을 사용해주세요.

포토스케이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럼 아래 샘플사진을 통해 직접 다양한 기능을 소개해 드릴께요.

1.사진편집 -  원본사진에 여백있는 액자를 추가한 후 개체삽입기능으로 Light Effect효과 및 텍스트를 추가해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편집]


2.페이지 편집 - 여러 사진을 가지고 템플릿 형식의 한장의 그림으로 만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프로그램에서 가장 맘에드는 기능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페이지 편집]


3.이어 붙이기 - 아래로, 옆으로, 바둑판으로 여러장을 한장으로 이어 붙이기가 가능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어붙이기]


4.GIF 에니메이션 편집 - 여러장의 사진을 전환효과를 넣어 GIF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GIF]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