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Google Inc(美)은 15일(현지시간) Web브라우저 'Google Chrome'의 최신판 v3.0.195.21를 공개했습니다.

v3 로는 첫 정식버전으로 JavaScript의 실행 속도가 v2에 비해 25%가 향상되었다 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주요 개선사항                                                                                              

 신규 탭의 레이아웃이 개선되어 자주 방문하는 Web페이지의 썸네이 이미지를 단순히 표시하는 기능외에 드러그&드롭으로 표시 위치를 바꿔 넣거나 특정 썸네일의 위치를 고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썸네일을 표시하지 않고 Web페이지의 리스트를 표시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주소 바와 검색 박스가 합쳐진 'Omnibox' 에서는 URL 나 키워드를 입력했을때 풀다운으로 표시되는 검색 이력이나 유사 검색어의 좌측에 표시된 종류별로 각기 다른 아이콘이 표시되어 이 아이콘이 북마크인지 검색어인지를 한눈에 알 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라우저의 외관을 변화시키는 테마 기능이 탑재되어 해당 테마 사이트를 방문하면 원클릭만으로 간편하게 테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테마설정은 '도구-옵션-개인 콘텐츠-테마'에서 '테마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테마갤러리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