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ChromePasswordDecryptor'는'Google Chrome' 에 저장된 ID / 패스워드를 보여 주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Google Chrome'에 저장되어 있는 ID / 패스워드를 사이트 별로 리스트해 주거나  로그인 정보를 저장하지 않은 사이트도 표시해주는 기능을 제공하며 'Google Chrome'의 로그인 profile이 어디에 저장되어 있는지도 알려줍니다.
 
 ID / 패스워드를 잊어 버렸을 때나 사이트별로 로그인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유용한 이 프로그램은HTML 파일에 export 하는 기능을 제공하므로 포맷 등의 불상사(?)를 대비해 미리 백업 하는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법                                                                                                

1.별도 설치과정 없이 압축을 푼 후 'ChromePasswordDecryptor'를 실행합니다. 메인화면에서 우측상단의 'Show'를 클릭하면 로인그인 정보가 저장된 사이트와  'Blacklisted Website List'라고 로그온 정보를 저장하지 않은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우측 하단에 'Export'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해당 정보를 html파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Google Chrome' 자체에도 'ChromePasswordDecryptor'보다는 기능은 떨어지지만 로그인 정보를 표시하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옵션-환경설정-비밀번호-저장된 비밀번호 보기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