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lunapic 은 간단한 조작으로 이미지 파일을 살아있는 gif  롤 만들어 주는 온라인 웹이미지 에디터입니다. 



 별고 가입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이미지 편집기능과 다른 웹이미지 에디터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Animation 효과를 단 한번의 클릭으로 만들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01234567

 또한, 자체 제공하는 딩벳 폰트로 문자에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으며 포토샵과 유사한 도구들과 Adjust, Effects 메뉴등을 제공하므로 별로의 편집프로그램없이 자체적으로 이미지 가공이 가공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간단 사용법 (블로그 로고 만들기)

1. lunapic에 방문 후 첫화면 또는 메인 메뉴-파일-Open Image에서 편집할 source를 부릅니다. 이때 해당 이미지가 있는 디스크내의 경로를 선택하거나 웹상의 URL을 지정 해도 됩니다.

2. 로고의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background image 를 불러온다.


3. 배경에 번개 효과를 주기위해 '메뉴 - Effects - Lightning Effects'를 선택


4. 물에 비치는 반사 애니메이션 효과를 내기위해 '메뉴 - Animation - Reflecting Water'을 선택

5. 배경화면의 수정이 완료 되면 도측 도구 메뉴 - TEXT tool 을 선택 후 입력할 문자와 폰트, 색상등을 선택 한 후 'Apply text'를 클릭 한 후 저장하면 완료.

6. 완성된 이미지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