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Free Language Translator' 는 구글의 검색 엔진 이용해서 다국어를 번역할 수 있게하는 무료 번역 프로그램입니다.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독일어, 러시아, 일본어등 수 많은 다국어를 지원하며 처음 사용자라도 바로 사용할 수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특징입니다.


■ 사용법
1. 번역하고자 하는 소스파일은 메인화면 상단 '불러오기' 메뉴에서 불러오거나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손쉽게 '복사'-'붙여 넣기'해도 됩니다.

2. 번역을 위해서 'From'에 소스 파일의 언어를 'To'에 번역될 언어를 선택한 후, 가운데에 있는 'Translate'를 클릭하면 번역이 됩니다. 이때 번역할 엔진을 구글로 할 건지(F5) 사용자가 편집한 '사용자 사전(F6)'을 선택할 건지 정하시구요.

3. 번역이 완료되면 메인화면 세개의 창중 첫번째 창에는 소스가, 두번째 창에는 번역 완료 된 결과물이, 세번째 창에는 번역된 결과물을 한 번더 반대로 번역한 결과물이 표시되어 얼마나 매끄럽게 번역이 되었는지 판단가능하게 해 줍니다.

 또한, 세개창의 배열을 수직으로 할건 지 수평으로 할건지를 프로그램 하단의 'Vertical' 또는 'Horizontal'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창으 배열을 Horizontal 로



 사용자 사전 편집 기능으로 잘못 번역된 단어를 관리할 수 있으며 번역된 결과물은 프로그램 상단 메뉴의 '저장하기'에서 텍스트로 저장가능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