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윈도우 메모장을 대체할 수 있는 강력한 텍스트 편집 프로그램으로 외산 상용프로그램인 울트라에디터(UltraEdit)와 맞먹는 기능을 탑재한 국산 프리웨어 AcroEdit 가 v0.9.19.84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관련 리뷰
2008/02/27 - [업무/개인/교육/문서편집/뷰어/오피스] - [프리웨어]메모장은 버려라! 전문 텍스트 편집기 - AcroEdit


다음은 AcroEdit 홈페이지에서 공개한 v0.9.19.84의 개선 사항입니다.

버그 수정 사항
-환경 설정에서 키보드로 설정 페이지를 변경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때때로 클립 보드 이력 항목에 같은 내용이 중복으로 입력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FTP 저장 시 전송 후 대화 상자 닫기 옵션이 꺼져 있으면 저장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croDiff에서 문법 강조를 하지 않도록 설정해도 항상 문법 강조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개선 사항
-HTML의 경우처럼 문법 강조 시 내부에 스크립트를 포함하고 있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부문법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자에 프로젝트 파일의 경로가 나타나도록 했습니다.
-함수 목록창에서 별도의 컬럼에 파일의 경로를 표시하도록 했습니다.
-도킹 창의 자동 숨김 기능을 사용할 때 자동 숨김 대기 시간을 줄여서 빨리 반응하도록 했습니다.
-파일 선택바에서 마우스 중간 버튼을 누르면 파일을 닫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코드 템플릿 기능을 개선했습니다.(파일 형식 변경, 표시 방법 개선)
-코드 완성 기능을 추가했습니다.(기본 단축키 : Ctrl+Space)
-파일에서 찾기에서 찾은 파일을 한번에 모두 여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사용자 도구 실행 완료 시 비프음 출력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AcroDiff에서 비교 세션을 여러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AcroDiff도 다중 인스턴스 실행 옵션이 적용되도록 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