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된 유용한 앱 5개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기능,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한 앱들을 발견하고, 일상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줄 최고의 앱들을 찾아보세요.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4년 2월 5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PDF 리더 - PDF 뷰어, A+ Read

  무료로 제공되는 Android용 PDF 리더 및 에디터로, 모든 PDF 파일을 쉽게 읽고 편집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PDF 파일을 자동으로 검색하고 빠르게 열어주며, 메모 작성, 파일 병합 및 분할, 비밀번호 설정, 북마크 추가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PDF 문서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고,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뷰 모드와 검색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PDF 리더 - PDF 뷰어, A+ Read - Google Play 앱

PDF뷰어 - 간단한 PDF 리더 겸 에디터, 모든 파일을기 편집 간편하게, 문서 읽고 관리하세요.

play.google.com

 

2. BP Tracker: Blood Pressure Hub

  혈압을 관리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채택하려는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앱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여 일일 혈압 데이터를 기록하고 추세를 확인할 수 있으며, 건강 상태를 파악하고 문제를 조기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약물 알림, 물 섭취 추적, 수면 기록 등의 추가 기능도 제공하여 종합적인 건강 추적 도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사용하기 쉽고 실용적인 지식을 제공하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BP Tracker: Blood Pressure Hub - Google Play 앱

매일 혈압을 기록하세요

play.google.com

 

 

3. ShortTV

  단편 드라마의 세계를 탐험하고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새로운 드라마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각 단편극은 몇 분 안에 완결되어 빠르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스토리와 스타일을 선택적으로 제공합니다. 이 앱은 편리한 드라마 시청을 가능하게 하며 고화질 화질로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주제와 스토리를 즐기며 짧은 드라마 시청을 즐길 수 있는 단편 드라마의 메카로 소개됩니다.

 

ShortTV - Google Play 앱

대중소설의 각색, 독점 단편극의 향연, 새로운 트렌드의 시작

play.google.com

 

 

4. 마이리얼트립 - 진짜 나다운 여행

  여행과 관련된 모든 요소를 한 곳에서 제공하는 앱입니다. 이 앱을 통해 여행에 필요한 여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항공권 예약부터 숙소 예약, 투어와 액티비티 예약, 롱 스테이 숙소 예약, 가족 여행 준비, 여행 커뮤니티, 여행 필수품 구매 등 다양한 여행 관련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리얼트립"을 사용하여 여행 계획을 간단히 세우고,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이리얼트립 - 진짜 나다운 여행 - Google Play 앱

마이리얼트립만의 특가, 쿠폰, 포인트로 즐거운 여행하세요.

play.google.com

 

 

5. 도와줘 - 위치추적, 위치확인, 위치공유, 안심귀가

 보호자가 자녀 또는 피보호자의 위치를 추적하고 안전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앱은 자녀의 현재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버튼을 통한 구조 요청, 비활동 감지 알림, 안심존 알림, 안심귀가 요청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보호자들에게 안전과 편의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앱은 보호자의 마음에서 출발하여 자녀의 안전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특허를 받은 안전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도와줘 - 위치추적, 위치확인, 위치공유, 안심귀가 - Google Play 앱

도와줘는 소중한 자녀(피보호자)의 위치추적, 위치확인, 안심귀가, 구조요청 등을 할수 있는 대한민국 안전지킴이 무료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