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Lingoes Translation"는, 60종류 이상의 언어를 지원하는 무료 번역기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20개 이상의 번역 사이트와 연동해 번역결과를 얻을수 있는 것이며 60종류 이상의 Lingoes 전용 사전에 의한 각 언어의 번역 또한 가능합니다.

처음 설치시에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몇 종류의 사전만 포함되어있지만 Lingoes사이트에서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네델란드어, 스웨덴어, 터키어등의 각국의 언어를 지원하는 사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후 task tray에 상주하여 Web사이트나 각 어플리케이션상에서 클립보드로 copy한 문자 또한 실시간으로 번역이 가능합니다.

사용자가 지정한 기본사전으로 단어를 검색한 화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사전외에 사이트에서 다양한 사전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있다. 화면에서 네이버 중국사전과 Vicon English-Korean은 다운받아 설치한 것.


웹사이트상에서 ctrl+오른쪽 버튼 클릭 후 단어를 조회한 화면


단위변환기, 원소주기율표, 계산기등의 다양한 부가기능도 제공된다.


문장을 번역한 화면


task tray에 상주하여 Web사이트나 각 어플리케이션상에서 클립보드로 copy한 문자 또한 실시간으로 번역이 가능


☞ 다음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소개하는 프로그램의 특징입니다.

- 60종류 이상의 언어에 대응한 단어, 문장의 번역
- 각종 번역 사전은Lingoes사이트로부터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
- 텍스트(단문 장문)번역
- 단어의 각종 언어 번역(사전의 지정에 의해 각국의 언어 번역에 대응)
- 브라우저, 익스플로러상의 텍스트 문자의 언어 번역(클립보드 감시 연동)
- 20사이트 이상의 번역 사이트
- 단어 보이스 발음 지원(TTS발음 엔진)
- 번역 결과의HTML출력
- 프록시 접속 설정
- hot key 조작에 의한 번역 조작
- 단위변환기, 계산기등의 다양한 부가기능 제공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